여행 탐구생활/말레이시아 - 조호바루

레고 블록이 빚어낸 멋진 호텔. 동심으로 돌아간 순간~ 레고랜드 호텔 후기. 조호바루여행. 말레이시아 여행

꼬양 2015. 11. 2. 06:30

 

 

 

 

 

[조호바루 여행]

말레이시아의 동남쪽에 위치한 조호바루.

한강대교보다 짧은 거리의 다리 하나만 건너면

싱가포르가 바로 있는 곳입니다.

 

그곳에는 아이들이 그토록 원하고 원하는, 

꿈과 희망의 나라, 레고랜드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하룻밤을 머물러보고,

동심을 만끽해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레고로 이루어져있는 이곳은

아이들이 열광할 만했습니다.

 

어른인 저도...

들어서면서부터 나갈때까지 환호했으니까요~

 

우리나라에도 덴마크, 영국, 미국, 독일, 말레이시아에 이은 

레고랜드가 세워진다고 하지만,

언제 오픈할지 모르니...

 

그전에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호텔에 미리 다녀왔어요 ^^

설령 한국에 오픈한다고 하더라도...

한동안 숙박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거든요.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밤 8시에 에어아시아를 타고 

조호바루 공항에 도착하니 9시가 되었습니다.

 

조호바루 공항에서 레고랜드까지는 한시간 정도가 걸렸습니다.

 

설렘때문인지 기다림은 너무나도 길었죠.

 

그렇게 드디어 도착한 레고랜드!

 

두근두근두근~

 

밤에 만난 레고랜드 호텔의 외관은~

레고블록으로 만든 성이었습니다.

 

용과 해적, 병사가 뙇!

 

어멋! 반가워, 얘들아~

 

 

 

 

입구에는 벨보이도 레고입니다 ^^

하지만 이녀석은.... 짐을 날라주진 않아요 -_-;;;

 

움직이면 참 좋으련만...ㅎㅎ

그건 저의 꿈과 소망일 뿐이었구요~

 

 

 

 

밤 10시인데...

로비에는 사람들이 많네요.

 

 

 

 

로비에는 아이들이 레고로 만들어놓은 갖가지 장난감이 놓여있었죠.

 

 

 

 

프론트도.. 레고~

 

 

 

모든 게 다 레고입니다.

카메라가 너무나도 바빠졌죠 ㅎㅎ

 

 

 

할로윈데이를 맞아서~

호텔 로비의 테마는 할로윈입니다 ^^

 

마귀아저씨는 밤에 보니 좀 무섭네요.

 

 

 

 

이게 그림으로 보이시나요?

레고로 만들었다는 것~

 

 

 

 

성에는 공주도 살고~

용도 살아요~

 

 

 

밤늦게 로비에 와서 레고블록 쌓기하면서 노는 아이들.

엄마, 아빠는 쉬기도 하고

함께 레고 조립도 하고...

 

확실히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맞는 것 같네요.

 

이 모든 것은 아이들을 위한 것~

 

 

 

창가에도 귀여운 호박들이 줄지어 인사를 하고 있었구요.

 

 

 

 

액자도 레고네요 ^^

 

 

로비에 커다란 해적선도 있어요.

배 아래에는... 물이 아닌 레고블록이 잔뜩 있죠~

 

진짜 갖고 싶었던 레고 해적선이었어요.

 

 

 

 

 

갖고 싶다... 진짜...

(그러나 가질 수 없었던 카드 ㅠㅠ)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룸키는 처음이었어요.

 

 

 

짜잔~

여긴 어디냐 하면요...

엘리베이터에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미러볼이 돌아가면서 음악이 나옵니다.

레고 기사와 함께 춤추는 기분?

 

공주를 지키는 줄 알았더니,

레고 기사는 흥이 많네요.

 

 

 

 

복도에는 카펫이 깔려있고... 고급스럽죠~

다만, 캐리어 끌고 가기에는 좀 힘들어요 -_-;;

 

벨보이가 짐을 가져다준다 했는데,

시간도 늦고 먼저 들어가서 짐을 풀고 싶어서

그냥 짐을 들고 왔습니다 ^^;;;

 

성격이 좀 급해요 제가;;ㅎㅎ

 

 

 

제가 묵을 방입니다.

레고 기사가 묵고갈 법한 그런 느낌의 방입니다.

 

문을 여시오~라고 하기전에...

룸키를 손잡이 위쪽에 대면 열려요.

 

 

방에 들어가니~~~ 이런 모습.

 

 

제일 먼저~

문 옆에 위치한 욕실부터 살펴봅니다.

 

 

 

 

욕실 곳곳에서 느껴지는 레고의 향기.

아이들이 왠지 이곳에서는 양치도 잘할 것 같아요.

 

 

손도 잘 씻을 것 같죠?

물비누까지 기사네요~

 

 

 

 

어른들을 위한 차와 커피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참~

컵과 용품들은 살 수 있습니다.

 

절대 가져가면 안되어요~~~

 

 

그나저나... 초콜렛 헤이즐넛 쿠키는 참 맛있더라구요 ^^

밤 11시에 망고차에 쿠키를 먹었던 접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옷장안에는 이렇게 레고 블록 상자가 있어서

아이들이 조립할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어른인 저도... 짐도 풀기전에 레고 조립을 해볼까 하는 마음이 들었는데...

아이들은 난리나겠죠?

 

 

 

 

어릴적 꿈에 그리던 2층 침대가

레고랜드에는 있습니다~

 

아이들이 엄청나게 싸울 것 같았어요.

서로 2층 쓰겠다고 말이죠.

 

물론... 전 이 방을 혼자 썼기에...

2층에 갔다 1층에 누웠다가

큰 침대에 누웠다가....

 

그렇게 혼자 좋다고 막 그랬네요 ㅎㅎ

 

다 큰 어른도 어린이가 되는 그런 호텔입니다 ㅎ

 

 

 

그리고 이 두꺼비왕자(?)가 지키고 있는 금고!

 

이 금고안에는~~~

보물이 들어있어요~

 

퀴즈를 풀면 열수 있다는 것!

 

 

 

침실로 들어가보면요~

붉은색 휘장을 닮은 커텐과 이불이 있습니다.

 

 

 

침대가 웅장하죠?

위에도 레고블록으로 만들어진 문양이~

 

침대가 정말 포근합니다 ㅎ

 

한번도 안 깨고, 꿀잠잤네요 ^^;;

 

 

 

 

촛대와 병도 모두 레고로 만들어져있었습니다.

어찌나 정교하던지요~

 

 

소파에 앉아서 잠시 휴식을 취해봅니다.

이곳은 기사가 쉬는 자리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소파 뒤로 무기와 기사모가 있어서 말이죠;;ㅎ

 

 

 

전화기도 레고~~~

 

 

 

 

문 위에 붙여진 장식도 레고랍니다.

 

 

2층 침대에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봤습니다.

침대는 어른이 누워도 될 정도로 컸고 아늑했어요.

 

이곳 레고랜드의 모든 룸은 패밀리룸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가족 손님이 많이 찾기에 그런거겠죠.

 

 

 

 

벽난로에는 TV가 있구요~

애기들 방에 어른이 온 느낌이네요;;;ㅎㅎ

 

 

 

이제. 금고를 열어볼 시간.

개구리 왕자가 아무리 지키고 있다고 한들...

금고는 열리긴 마련이죠~

 

 

이 퀴즈를 풀면 열수 있답니다.

 

근데... 이 퀴즈...

방마다 다 똑같은 거 같아요.

 

답이 궁금하신분은 알려드릴게요 ㅎㅎ ^^

 

아이들에게 풀어보라고 시키면 참 좋을 것 같더군요~

열심히 방 구석구석을 누비면서 퀴즈를 풀걸요~

 

 

 

 

금고 안에는~

이런 선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열쇠고리와 레고제품이었구요.

 

이런 레고 제품은 레고랜드 호텔 로비의 가게와

레고랜드 안의 기념품 샵에서 다 살 수 있어요.

 

하지만 퀴즈를 풀고 공짜로 받음 기분이 더 좋잖아요 ㅎㅎ

 

 

밤 12시가 다 된 시간에 나가서 호텔 외관을 찍어봤습니다.

 

형형색색,

누가 조립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참으로 정교한 호텔.

 

사진으로만 봐도 동화속 레고왕국에 온 것 같죠? 

실제로 보면 그 느낌은 엄청나답니다.

 

 

 

 

 

싱가포르, 일본, 중국인들도 많이 온다고 하는 이 호텔...

한국인들도 가끔 온다고 하더군요.

 

싱가포르에서 조호바루로 넘어오는 경우도긴 한데,

싱가포르는 물가도 비싸고, 숙박도 비싸기에

조호바루에서 머물면서 싱가포르 데이투어를 하는 식으로 많이들 여행한다고들 해요.

 

저도 다음에는 그런식으로 싱가포르 여행을 해볼까

살짝 계획을 짜봤습니다 ^^

(조호바루에서 싱가포르로 택시로도 갈 수 있거든요 ^^)

 

기대를 많이 하고 오긴 했지만,

레고랜드 호텔은 기대 그 이상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예쁜 호텔,

멋지고 좋은 호텔에 많이 묵어보긴 했지만

레고랜드 호텔은 처음이었습니다.

 

모든 게 레고로 만들어진,

아이들을 위한 세상.

 

어른도 아이가 되어버리게 하는 마법의 성 같은,

레고랜드호텔은 그런 곳이었어요.

 

레고랜드 포스팅도 곧 올릴게요~ ^^

 

 

 

 

Legoland Hotel
 Jalan Legoland,Bandar Medini,79250 Nusajaya,Johor, 말레이시아
+60 7-597 8888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