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중국 - 하이난 (해남)

피로를 녹여버리는 마사지, 샨 스파(Shan spa). 골드카드 이용팁 두번째. 풀만 오션뷰 싼야베이 리조트. 중국 해남여행

꼬양 2015. 9. 13. 22:01

 

 

 

 

[하이난 여행]

비도 오고, 하늘은 배탈이 난 듯 꾸르릉거리고...

궂은 날씨때문에 밖에 나가지는 못하고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 때...

 

꾸깃꾸깃 접힌 듯한 마음이 활짝 펴지고,

몸도 참 시원해지는 스파를 받았네요~

 

대부분의 리조트에는 스파가 있죠.

시설이 있는 것은 이용하라고 있는 법~

 

골드카드를 갖고 있으면 오후 6시 이전에 스파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이용해야겠죠?

 

그래서~~~

풀만 오션뷰 싼야베이 리조트의 지하 1층에 위치한 샨스파로 향했습니다.

13층에서 지하 1층까지는 순식간에 슝~

 

아주 빠른 엘리베이터 ㅎㅎ

 

 

 

 

샨 스파 분위기는 정말 고풍스럽습니다.

살짝 어두운 조명은 우아한 느낌이 가득~

 

마치 태국에 온 듯한 느낌도 들고요 ^^;

그러나 여기는 중국!

 

 

 

 

풀만 오션뷰 싼야베이 리조트에서 묵을 때 

골드카드 상품을 사용한다면

이 골드카드는 잘 챙기고 다니는 게 좋아요~

혜택을 두루두루 누릴 수 있으니까요~

 

 

1인룸에서 받기로 되어있었는데,

커플 스파도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받을 것은 아니지만~

방구경 살짝 해보고~~~

 

못 먹는 감 괜히 찔러나본다고...

구경은 실컷 해봅니다~

 

다음에 엄마랑 오든 친구랑 오든...

함께 스파를 받는다면 여기에서 해야겠네요.

 

암튼 저는 다른 룸으로 향합니다.

1인룸으요 ^^

 

 

 

로비는 살짝 어두운 느낌이 들지만,

룸으로 향하는 곳은 상당히 밝습니다. ^^

 

 

앉아도 되긴 하지만...

앉으면 안될 것만 같은 분위기가 흐르는 의자...

 

 

 

제가 마사지를 받을 방은 라벤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기도 하네요~

라벤더를 참 좋아하는데 ㅎㅎ

 

방입구부터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침대 하나가 놓여있고~

 

 

이렇게 세면대가 있죠.

뒷편에는 화장실과 샤워실도 있답니다.

 

땀을 흘렸다면 샤워를 해도 되어요.

 

시작하기 전에 직원이 물어봅니다.

샤워를 할 것이냐고 말이죠~

 

 

그리고 이렇게 따뜻한 차와 과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에 스파를 받을 준비를 하고

이 의자에 앉으면 직원이 와서 발을 씻겨준답니다.

 

따뜻한 물에 담을 담그고

차와 과자를 먹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

 

 

 

 

 

예쁘게 정리된 베드인데,

여기에 눕습니다. ^^

 

 

사실 스파 받으러 가면 소지품 보관이 좀 신경쓰이는데...

여긴 이렇게 금고가 있습니다.

 

금고에 넣고 닫아버리면 된다는 것~

 

그리고 보통 스파를 받으러 가면

1회용 부직포 속옷을 준비해두는데,

여긴 놀랍게도~

면속옷이 구비되어 있더군요.

 

이런 세세함에 깜짝 놀랐습니다.

 

 

 

옷걸이도 참 좋더군요~

옷과 소지품은 옷장과 금고에 보관하고 문을 닫으면 끝~

 

내가 스파를 받다가 잠들어도

내 소지품은 안전하다는 것~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받은 마사지는 샨마사지였습니다.

 

60분 정도 소요되고, 780위안으로 가격은 좀 비싼편인데

골드카드를 갖고 있으면 30% 할인 받기에 받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도 너무 시원해서 피로가 풀리더군요.

사실 스파를 받으면 불안하고 긴장도 되어서 잠을 못자는데,

잠이 들고 말았습니다 ^^;;;

 

엎드려서 자다보니..

 

나중에 다 끝났을 때...

얼굴에 자국이 나지 않았나 하는 불안감에 얼굴을 들 수가 없었죠.

 

거울을 보고 바로 확인을 했다는....;;ㅎㅎ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시원한 마사지에 온몸에 굳었던 근육들이 다 풀리는 느낌이랄까요.

 

여행다니면서도 스파와 마사지를 받지만

한국에서도 마사지 받으러 가끔씩 다녔거든요.

 

스트레칭으로도 안풀리는 그 무언가의 피로들을 풀고 싶었는데,

마사지가 다 풀어줬어요 ㅎ

 

고개를 돌리면 뿌드득 소리가 나던 목과 어깨도 개운~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

잠이 또 엄청 쏟아지더군요 ^^;;;

 

숙면을 부르는 샨 스파(Shan spa)의 샨 마사지(Shan Massage)였어요 ㅎㅎ

 

 

 

 

*풀만 오션뷰 싼야베이 리조트와 하나투어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