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다양한 취재활동

우아하고 품격있는 아산 웨딩홀,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해요~ 아산터미널웨딩홀

꼬양 2015. 5. 16. 07:00

 

 

5월은 결혼시즌~

결혼하는 커플이 어찌나 많은지 정신이 없더군요.

점점 얇아져가는 지갑에 슬퍼지기도 하고요.

 

결혼준비만큼 바쁜 것도 힘든 것도 없습니다.

싸우지 않던 커플이라도 결혼준비하면서 수없이 다툴정도로

결혼준비는 아주 어렵고 힘듭니다.

 

저는 아산에 있는 웨딩홀을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충남 아산이라서 사실 좀 걱정도 되었는데,

제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시설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었어요.

 

 

 

 

 

 

 

아산터미널에 내리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이 건물~

여기 8층이 바로 아산터미널웨딩홀이랍니다.

 

접근성도 참 좋더라구요.

 

 

 

8층 전체가 웨딩홀이랍니다.

반짝반짝~

깔끔한 분위기의 입구를 들어섭니다.

 

 

 

 

현수막이 붙어있었는데요,

6~8월까지 예식비, 식대 등등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예식뿐만 아니라 돌잔치도 이곳에서 열린다는데,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할인받고 하면 기분이 좋잖아요 ^^

돈 굳은 느낌?

 

 

처음엔 카페인 줄 알았는데,

무료로 음료를 마실 수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인지라 결혼식이 없어서 한산했구요.

 

 

 

고급 카페로 착각할 정도로 멋지죠?ㅎㅎ

조명이 번쩍번쩍~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넓었습니다.

물론 음식도 다양했구요~

음식 이름표만 보더라도 정말 대단하다 싶었어요.

언제 한번 와서 음식을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혼주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이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테이블과 의자 세팅도 깔끔, 그 자체였구요.

 

 

 

 

신부대기실 구경에 앞서 다양한 룸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게스트룸~

 

게스트를 위한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흥미롭게 구경했습니다.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

 

 

 

 

탈의실까지 있어서 소지품 분실걱정은 할 필요가 없답니다.

락커에 두고 잠그면 끝~

 

 

 

신랑, 신부측 테이블까지 이렇게 마련되어 있죠.

이제 가장 중요한 홀 구경을 하러 가봅니다.

 

 

 

버진로드가 정말 우아하고 멋졌습니다.

정면 화면과 음악은 상황에 따라 바뀌었는데요.

베르사유궁의 모습이 비추니 왠지 모르게 반가웠네요.

 

 

 

은은한 음악이 흐르는 예식장.

이곳에서 결혼하는 신부는 참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이곳저곳에 다 꽃이 있지만,

그래도 신부가 있어야 웨딩홀이 환해지겠죠~ 

 

 

부모님이 앉으실 의자도 우아하죠~

 

 

 

하객들을 위해 음료도 준비되어 있구요.

담소는 나중으로 미뤄달라는 센스있는 메모까지~

 

 

 

연주를 담당할 악단들의 위치는 이곳~

 

 

홀은 이렇게 구경하고,

가장 중요한 신부대기실을 가보았죠.

 

 

 

계단을 통해 넘어갈 수도 있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멋진 하얀문을 열고 들어가면

우아한 신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부는 없다는 것~

 

이 방의 주인은 오롯이 아름다운 신부.

신부의 아름다움을 청초하게 밝혀줄 올 화이트의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이 자리에 앉아있는 신부는 참 행복할 것 같네요 ㅎ

5월의 여왕일 것 같지 않나요? 

 

 

 

신부대기실 옆으로는 드레스실, 헤어메이크업실이 있었습니다.

신부, 혼주, 신랑 메이크업, 헤어를 비롯해서

한복과 드레스대여도 가능했어요.

 

 

돌잔치도 자주 열리는지 아기들 한복도 많았습니다.

 

한번 입으려고 한복 등을 사는 것보다는

실속있게 대여를 하는 편이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폐백실~

 

 

 

폐백실 분위기도 깔끔, 우아~ 

 

 

깜짝 놀랐던 것은 7층에 위치한 주차장이었죠.

웨딩카 전용, 혼주전용 주차장이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다는 겁니다.

 

이 현수막에 기죽어서 웨딩카 아니면 함부로 주차도 못할 것 같네요 ㅎㅎ

 


예약실에서는 웨딩 관련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는 가격할인 행사를 하고 있지만,

그 외에도 이렇게 후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신혼부부에게는 패키지 할인, 신혼여행비 지원등의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이곳을 참고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산에 이렇게 멋진 웨딩홀이 있는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본 포스트는 파워블로거협동조합에서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