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생활 속 리뷰 및 정보

달콤하고 건강한 맛, 착즙 도라지배즙. 바른푸드 맑은 도라지나주 배즙

꼬양 2015. 2. 12. 18:02

 

 

 

 

[제품 리뷰]

제가 타이완에 간 사이에 택배가 하나 왔습니다.

사이팔사님께서 보내신 착즙 도라지배즙이었는데요.

 

제가 기관지가 약한 편인데,

이렇게 보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좀 늦었지만 간단한 리뷰를 써봅니다.

 

 

 

사실...

생김새로는, 겉모습만으로는 전 아주 튼튼해보입니다.

 

하지만 어렸을 적부터 잔병치레를 정말 많이 했습니다.

그게 지금까지도 이어지는데요 -_-;;

그래서 보약 등을 비롯, 과일즙도 참 많이 먹었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잘 먹었던 게

도라지배즙이었습니다.

(오만상을 쓰면서 온몸으로 거부했던 건.. 칡즙이었죠 -_-;)

 

도라지배즙은...

그저 배의 달달한 맛으로 먹었으니까요.

 

어렸을 땐 몰랐습니다.

그게 설탕물이라는 걸~

 

하지만 커서 이것저것 마시다보니...

맛이 다르다는 걸 느끼게 되었네요.

 

 

 

상자 옆면에는...

바른푸드에서 나온 여러 착즙주스들이 나열돼있네요.

 

 

 

어찌되었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즙!

 

갈증을 느낄 때, 시원하게 한 잔 마시면 정말 최고죠.

탄산 음료대신 배즙 한 잔~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차처럼 마셔도 괜찮더라구요.

찻잔의 온기를 느끼면서 말이죠 ^^

 

 

상자안에는 이렇게 도라지배즙이 잘 포개져있네요 ㅎ

 

 

 

배즙을 살펴보던 중에 원재료 및 함량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배가 96%, 도라지가 4%.

물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았어요.

 

설탕이나 향료따위 전혀없는...

말 그대로 배와 도라지즙인것이죠.

 

사실 도라지배즙은 기관지가 약할 때,

면역력이 떨어질 때 마시면 좋다고 하잖아요.

 

타이완 여행이후로 기력이 소진되어

방전된 듯한 느낌을 받고 있는 요즘.

 

이 도라지배즙은

제 몸에 달콤한 보약 한 잔처럼 다가왔네요. 후훗.

 

 

 

 

 

항상 커피를 타서 마시던 컵에 도라지배즙 한 잔 따르고

책을 읽어보네요  ^^

 

오늘은 건강하게~ㅎㅎ

 

 

참... 이 도라지배즙은 도라지맛이 강하다는 느낌도 전혀없었고

목넘김도 참 편했습니다.

 

다른 배즙과 달리 단 맛은 덜했어요~

그 뜻인즉...

다른 배즙은 설탕을 넣었다는 말이 되겠죠;;ㅎㅎ

 

무설탕,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나주배와 국산 도라지만 들어갔기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던

바른푸드의 맑은 도라지 나주배즙이었습니다.

 

http://blog.daum.net/wjlee4284/7003639

 

요건 사이팔사님 블로그 링크인데,

관심있으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 선물로도 딱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