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중국 - 베이징

방금 중국 베이징에 도착한 꼬양입니다.

꼬양 2014. 8. 24. 12:51

 

저는 오늘 아침 비행기를 타고 지금 막 북경수도 공항에 도착했어요. 북경 날씨는 좀 덥지만 스모그도 없고 괜찮네요^^

 

일요일인데 외교부에서 직원분들이 마중을 나오셨네요^^;;

그나저나 저는 중국 외교부 초청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 중 한 명으로 중국에 왔답니다.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제가 초청되어 저도 어벙벙한 상태입니다^^;;;

6박 7일간 북경과 사천성을 방문할 예정인데요.

이웃분들께 제대로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오게 되어 정말 죄송하네요 ㅠㅜ 요즘 블로그 활동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 말이죠 ㅠㅠㅠㅠㅠ 한국에 가면 두루두루 인사드리겠습니다~

 

일주일간 방중 일정으로 블로그를 비우더라도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

근데.. 사진이 참 무시무시하군요;; 철조망과 빨간국기;;; 공항이라서 이렇습니다^^;;

중국 이야기 많이 전해드릴게요.

참. 일주일간 중국 기업시찰 및 외교부 주무책임자 면담, 간담회, 중국현대공장 시찰, 팬더와의 만남 등등의 일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