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모처럼 인사드리는군요~

꼬양 2009. 11. 27. 18:37

아아아~ 마이크 테스트...ㅎㅎ

 

 

잘 나오는군요..ㅎ 마이크 이상 無!

 

다들 잘 계시죠?

 

날씨가 풀려서 꼬양은 그나마 살만합니다.ㅎㅎ

 

 

 

요즘.. 꼬양이 블로그 활동이 좀 뜨음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꼬양은.. 캐릭터가 변하고 있어요-_-;

 

요즘들어.. 생계형 캐릭터?

거의 드라마 캐릭터 같은 삶을 살고 있는 꼬양입니다-_-;

몇몇 분들은 아실거예요...ㅋㅋㅋ

 

 

암튼..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하여...

꼬양은 아주아주 바쁘게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글도 제대로 못 올리고.. 답글도 제때 못 달고.. 답방도 못하고...

블로그 답방을 해도 초새벽!

 

그러는 와중에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꼬양... 넙죽 절이라도 올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바쁜게 언제까지 될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꾸준히 꼬양 블로그를 사랑해주세요.. ㅠㅠ

바쁜 게 끝나면...

두루두루 보답을 하겠습니다.ㅠㅠ

무한 정성댓글과 정으로 가득찬 답방까지!

그리고 더불어 밀린 뷰 추천을 비롯하여...

꼬양이 마련한 정성 3종세트를 안겨드릴터이니...

그때까지만.. 섭섭하더라도 참아주세용~~

 

 

전.. 제대로 답방도 못하면서 사랑해달라니...

너무 이기적이죠?

사랑받고 싶은 꼬양이랍니다..ㅎㅎㅎㅎ -_-;(이른바 무한이기주의?)

 

 

 

 

이번주는 안동을 갑니다.

기자단 취재 차~ 가는 안동이죠.

안동 다녀오면.. 다시 밤을 새면서 일을 해야 합니다.-_-;

원래 오늘도 밤새면서 일해야 하는데...

다른 일이 또 있고..ㅠㅠ

 

 

암튼.. 요즘 평균 수면시간이 3-4시간을 달리고 있고...

그런 꼬양입니다.

 

그래두... 몸은 지치고 고단하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시는 여러분들로 인해 행복해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용~~

 

아마... 답글은... 화요일쯤 되어야 달지 않을까 싶습니다.ㅠㅠ

그 전에 달 수도 있어욧ㅋㅋ

미친척하고 블로그 관리를 할수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