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100만번째로 방문하신분께 선물 드려욧!!

꼬양 2009. 11. 5. 10:32

사고뭉치 꼬양 블로그가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방문자수 100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넘치는 사랑에 꼬양은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어찌보답할까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꼬양이 작은 선물 하나 준비했습니다.

선물이 무어라 물으신다면...

 대답은....

 안합니다!

 

  받으신 분만 알 수 있다는 비밀선물!!ㅎㅎ

선물로 꼬양이 큰 박스안에 담겨서 갈지도 몰라요..ㅋㅋ

그보다 더 큰 선물은 아마 없겠지만... (농담입니다.ㅎㅎ)

설마 꼬양을 원하는 분은 없겠죠?ㅎ

 

 

선물은 마음이 중요한거죠. 안그런가요?ㅎ

 

암튼...

100만번째 방문하신분껜 꼬양이 마련한 특별 선물을 드릴 예정이오니~~

100만번째 방문하신 분은

 화면 캡쳐를 해서 꼬양에게 보내주세용~ㅎㅎㅎ ^^

 

 

참참!!! 999999번째 방문객분도

캡쳐를 해서 보내주세요~~ㅎㅎㅎ

 이분께도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참, 이멜로요^^

yeonsili@daum.net 입니다^^

제목에 "100만번째"라는 문구를 꼬옥 적어주시구요~

혹시라도 고귀한 100만번째 방문 메일이

햄통에 들어갈까봐하는 우려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참참, 자택 주소와 연락처도 적어주세용ㅎㅎ

 

그리고...

제가 이번 주말엔 익산을 가거든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꼬양,,, 역마살일까요-_-;

원래 금요일에 국가기록원의 안동 및 경상도지역 취재 예정도 있었으나

국가기록원은 3월로 미뤄져서 익산만 갑니다.ㅎㅎ

 

 

부디... 제가 자리를 잠시 비우더라도.. 제 블로그 사랑해주시구요..

댓글이 늦어도 이해해주세요~

 

담주 월요일엔 익산의 모습을 비롯 신선한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ㅎㅎ

 

참, 금욜까진 서울에 있습니다ㅎㅎ

 

어쨌든, 100만번째 어떤 분이 될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100만번째 방문자분~

얼른 오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