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100만번째 방문하신 분, 축하드려요^^

꼬양 2009. 11. 9. 12:39

 

 

로또 확률보다 더 어려울 것 같았던

 100만번째 방문객이 나타나셨네요~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로또를 해보심이 어떨까요? 이것도 되셨는데.. 로또 1등도 되실듯 합니다^^)

이 분께는 제가 선물을 보내드리겠구요~~ㅎㅎㅎ

 

그리고 제 블로그를 찾아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999999번째 방문객은 어찌된 일인지 화면 캡쳐를 안보내주시네요..ㅠㅠ

슬픕니다아~ 흑흑...

 

하지만 종종 다른 이벤트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의 사랑에 보답을 예정이오니 너무 실망하지 마시구요^^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하나 기쁜소식.

제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떴네요?

으흥ㅎㅎㅎ 기분 참 좋아집니다.ㅎㅎㅎㅎ

약간 우울했던, 몸까지 쑤셔서 죽을 것만 같았던 꼬양, 드뎌 살아납니다.ㅎㅎ

 

바로 요오기~ㅎㅎㅎ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불든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꼬양은 오늘 일이 있어서 잠시 외출을 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이만 총총~ 식사 맛나게 하세용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황태찜 포스팅을 했습니다-_-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