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일상속에서 이런 일도, 생각도

선택과 집중

꼬양 2009. 7. 26. 13:43

지금이야말로 선택과 집중을 할 시기.

 

두 군데로 나눠졌던 나의 열정과 집중, 끈기, 의지 모두 하나로 모을 때라는 사실.

 

이렇게 아프는 것도,

이렇게 고생하는 것도,

이처럼 힘든 것도.

다...

내가 견뎌낼 수 있기에 이런 일이 나에게 온 거겠지.

 

하늘은 견뎌내지 못할 고통은 주지 않는다.

그렇기에 난 이겨내야 한다는 것이다.

 

내 숨이 붙어있는 한,

내가 이 세상에 발붙이고 걸어가는 한.

 

다 이길 수 있단 거겠지.

날 믿는다.

내 선택에 있어서 후회란 없다.

 

 

무엇을 하든, 어떤 길을 가든 내 인생이다.

 

목표가 하나씩 생기는 걸 난 참 좋아한다.

그 목표 하나하나씩 달성해 나가는 뿌듯함에 난 살아가고.

 

다시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

그 목표를 향해 다시 뛸 준비가 되었다.

 

물론...

이 처치곤란의 감기 좀 어떻게 좀 해결을 하고.

목소리는 둘째치고 기침에 호흡이 곤란하다.

목소리땜에...

다들 지병에 걸린 줄 안다. 젠장ㅡ.,ㅡ

내 인생의 드라마에 있어서 시한부 인생의 여주인공은 싫다고!!

 

 

집중을 하자.

이젠 내 길을 가야할 차례.

정말 내가 가고자 하는 길.

내가 가야할 길.

그 길을 향해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