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태국 - 방콕

방콕여행하면 스파는 필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divana.

꼬양 2016. 7. 30. 01:25




방콕여행에서 스파는 필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divana

방콕 마사지, 스파 추천



어느 나라든 여행을 하면서 스파는 꼭 받았던 것 같다.

정말 시간이 안되면 발마사지라도 받았는데,

낯선 곳을 다니는 것만큼 몸이 긴장되는 것도 없는지라

스파는 정말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지도 오래되었다.


태국에서는 어떤 스파를 갈까 고민하다가 택한 곳은 디바나 스파였다.


물론 왓포사원의 저렴한 발마사지도 받아봤지만

아무래도 하루의 피로를 푸는데는

좀 더 고급스럽고 잘하는 타이마사지, 스파밖엔 없는 것 같았다.


일단 방콕왔으니 타이마사지는 필수!

그리고 무엇보다 시설은 깔끔하고,

어떤 제품으로 마사지를 하는지도 살펴봐야하고~


그래서 최종선택은 디바나스파.

넘나 럭셔리한 곳!   







늦은 오후에 찾았던 디바나스파.


태국에 디바나 스파는 체인으로 있다.

각각의 테마로 되어있는데,

내가 찾은 곳은 수쿰빗에 위치해있다.



깔끔한 건물~

직원들도 친절했다.


건물만 봤을 때는 태국 부잣집에 놀러온 줄;;;ㅎㅎ



이곳이 바로 프론트~

물론 방문전에 예약을 해야한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고,

전화로도 할 수 있고~


미리미리 하는 것을 추천~



디바나 스파는 좋은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여기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직접 구입이 가능~



앉아서 일행들을 기다리다가 찍어본 테이블 ^^;;

테이블 하나도 이렇게 고급질수가~  




크림도 직접 써볼 수 있다.

테스트를 해볼 수 있기에 이건 참 좋은 것 같다.


크림 용기도 고급스러워보이고~

지갑이 술술 열리는 그런 기분;;




기다리거나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아늑하고 예쁘게 꾸며있다.





땀을 흘리며 들어온 우리에게 차 한잔과 시원한 물수건이 제공되었고~ ^^



잠깐 핸드크림을 써보았다.

자스민과 망고...

개인적인 취향은 자스민!!!


부드럽게 발리는 핸드크림은 탐이 났다 ^^;;



본격적으로 스파받기위해 룸으로 들어갔다.

이 디바나 스파에는 30개 이상의 베드가 있고,

룸 공간도 상당히 넉넉하고 예쁘게 꾸며져있는 편이다.


스파를 받으러 들어가니 예쁜 베드가 놓여있고,

뒤에는 귀엽지만 아주 크고 깊었던 욕조가 있었다 ^^;


여자끼리라 뭐 상관도 없었다만은... ^^

다소 뻘쭘할 수 있었지만 전혀 개의치 않고 스파를 받아본다 ㅎㅎ


이런 분위기속에서 마사지 받으면 정말 피로가 살살 풀림 ^^



갈아입을 옷이 베드 위에 놓여있고~



마지막 코스가 이건데...

여기에 우유물을 받아서 장미꽃잎을 띄워준다.


마사지받느라 카메라를 꺼내지 못해서 사진을 못찍었다는 게 함정이었고..

정말 이런 마사지를 언제 받아보나 싶을 정도였단 것~




스파의 제일 먼저 시작은 발부터!

발을 씻을 물에도 장미꽃잎이 둥둥~

라임도 둥둥~


발이 호강한다 ^^


언제 이렇게 예쁜 물에 발을 담가보겠어~




스파를 받고나서 단장할 때 쓰이는 것들이 있는데~

화장품은 없기에 개인적으로 구비해서 가는 게 좋다 ^^;


핸드크림만 있더라고 ㅠㅠ


다른 화장품은 여기서 사라는 말이겠지?

제품들은 좋으니까 사는 것도 나쁘진 않다.



세면대도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정말 내가 여행중에 가본 스파 중에서

시설은 제일 좋았던 것 같다.




마사지, 스파는 약 1시간 동안 받았는데...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비롯해서

바디 스크럽까지 진행되었다.


근육을 꾹꾹 눌러주고 스트레칭을 해주는데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


그리고 마사지를 다 받고 난 후 샤워까지 개운하게 하고 나오니~

이렇게 망고와 차를 준비해주니 기분은 더 좋아졌다 ^^


아무래도 태국은 망고가 맛있으니 ㅎㅎ


여행내내 쌓였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준 디바나 스파.

태국여행 가면 또 가고 싶은 스파로 일단 리스트에 올려놨다.


70분짜리를 받긴했는데 다음에 가면 더 긴 것으로 받아보고 싶다.

한국오니 근육이 더 뭉쳐서.. ^^;;;;



디바나 스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찾아보면 된다.


http://www.divanaspa.com/NurtureSpa/





divana spa

Wattana, 7 Sukhumvit 25 Alley,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divanaspa.com
+66 2 261 4818



*타이 에어아시아엑스의 지원을 받은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