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미국 - 하와이

폭풍 쇼핑에 빠져들게 했던 T 갤러리아. 이곳에서 꼭 봐야할 아이템들 정리. 하와이 쇼핑

꼬양 2014. 10. 7. 06:30

 

 

 

[하와이 여행]

어느 곳을 가서 쇼핑을 하더라도

그곳에만 있는 아이템들이 있죠.

 

하나가 아닌 세트로 된 아이템을 비롯해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파는 품목들은

눈여겨 봐야할 것들이기도 합니다.

 

T 갤러리아를 돌아다니면서

눈에 불을 켜고 한국에서 살 수 없는 것들,

한국보다 저렴하게 파는 것들을 찾아보았습니다.

 

화장은 그토록 하지 않으면서도

화장품에 그토록 눈이 갔던 이유는 무엇인지...

지금 생각해도 알 턱이 없지만서도.

한국에서 비싸게 주고 산 생각만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네요.

 

저처럼 국내에서 비싸게 주고 사지 마시라고,

이렇게 정리해봅니다 ㅠㅠ

 

T 갤러리아는 하와이 주 세금 4.17%가 붙지 않아서 저렴하기도 하지만

세금을 제외하더라도 국내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상품들이 많답니다.

그리고 한국의 DFS Korea 센터를 통해

AS도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죠.

 

하와이를 가신다면

T 갤러리아에서 살 품목들을 미리 정해서 

구입한다면 훨씬 더 알찬 쇼핑을 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T 갤러리아 1,2,3층 중에서도

가장 주의깊게 봐야할 2층!

 

3층은 럭셔리 명품관이지요~

물론 이곳도 국내보다는 싸게 살 수 있지만,

여자라면,

무엇보다도 뷰티 아이템에 눈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유도 없어요~

그냥.

여자니까요~

 

 

면세점에서만 파는 아이템.

디올 어딕트 세트 제품.

립글로스와 립밤이 함께 묶인 것이죠.

 

저는 두바이 면세점에서 이걸 샀었는데요.

이곳에도 있네요 ㅎ

면세점에서나 이렇게 묶음 상품을 볼 수 있어요.

 

립밤은 내가 쓰고, 글로스는 선물하고~

이래도 참 좋죠 ^^  

 

 

 

립밤 트리오 제품도 꼭 봐야하죠~

그리고 요건 파우치와 함께 들어있다는 것.

 

 

디올하면 빼놓을 수 없는,

디올 스노우 썬비비!

 

$56에 판매중이었네요.

한국 백화점에서는 7만원가량하지요 ㅠㅠ

 

 

그리고 에스티로더~

이곳에서는 갈색병 에센스와 크림을 세트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나 볼 수 있는 아이템이죠.

둘이 합쳐 한국에서는 갈색병 에센스 하나 살 가격 정도에

살 수 있으니 이건 정말 대박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무엇보다도 립스틱이나 글로스에

이니셜이나 문구를 새겨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나만의 립스틱을 가져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딱이겠죠 ㅎ

 

 

제가 정말 많이 쓰는,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크리니크.

 

분홍 수분크림만 국내 가격과 비슷하고,

나머지는 정말 저렴하고 또 저렴합니다.

 

로션 역시 저렴해요~ ^^

 

저, 여기서 막 질렀어요 ㅎㅎ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이겠지만요.

이 스킨들 용량은 400ml로 제법 큽니다.

 

근데 400ml 대용량 스킨이 $23 밖에 하지 않는다는 거죠.

한국에서는 제가 신세계 백화점에서 44,000원주고 샀습니다.

가격차이가 무려 2만원이나 나다니...

정말 놀랐어요.

짜증이 마구 나더라구요 ㅎㅎ

 

 

국내에서는 크리니크 공식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리니크 소닉시스템.

T 갤러리아에서는 89.50달러의 가격이었는데요,

국내 선출시 가격은 14만원, 국내 면세점 가격은 12만원입니다.

 

T 갤러리아에서는 9만원에 이 제품을 살 수 있는거죠.

훗.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

그래서 덥썩!

구입을 합니다.

 

은색 파우치에 담겨있는데요,

계산을 하려하니, 샘플이 담겨있는 파우치로 직원분이 바꿔주시더라구요 ^^

같은 가격이면 뭔가 하나 더 받는 게 좋잖아요 ㅎㅎㅎ

 

 

그리고 색조화장하면 이 제품을 빼놓을 수 없죠.

바비브라운.

 

 

 

이곳에서는 젤 아이라이너를 컬러별로 묶은,

같은 컬러를 2개로 묶은 제품을 살 수 있답니다.

개별 포장이 되어 있으니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제품들이죠.

 

단품으로 하나씩 살때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이라는 것~

 

 

 

록시땅에서도 독특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ㅎ

핸드크림 8종세트~

 

다른 면세점에서는 5종, 6종까지는 있지만,

이렇게 8종은 없거든요.

개별 포장이니 선물용으로도 정말 대박이죠.

이거 하나면 8명 선물 준비는 끝!

 

 

전지현 립틴트로 유명한,

입생로랑을 구경했네요 ^^

여기도 확실히 국내보다는 싸요~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틴트하면 이 브랜드를 빼놓을 수 없죠.

 

베네피트의 틴트 가격도 국내보다 저렴하답니다.

이 틴트 밤의 경우에도 국내에서는 3만원, 쇼핑몰에서 할인받고 산다고 하더라도 25,000원선인데,

여기 T 갤러리아에서는 18달러였어요.

정말 많이 저렴하죠?

 

그리하여... 이 틴트 밤도 저의 품으로 들어오게 되었다는...ㅎㅎ

 

 

 

일본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는

폴 앤 조 브랜드입니다.

립스틱 케이스와 섀도 케이스를

자신의 취향대로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브랜드는 상당히 독특합니다.

 

립스틱의 경우에도 7달러로 정말 저렴합니다.

 

 

립스틱 컬러를 결정하고,

 

 

이렇게 케이스를 고르면 된답니다.

폴 앤 조 마스코트는 고양이거든요.

고양이 케이스가 가장 인기가 많답니다 ^^

 

 

아이섀도 역시 케이스와 안의 컬러를 고를 수 있다는 것~

케이스가 정말 예뻐요 ㅎ

 

 

크리니크의 분홍수분크림에 필적하는

키엘의 수분크림 역시

T 갤러리아에서 꼭 사야할 제품이기도 합니다.

 

키엘에 가면...

이렇게 맛있는 사탕도 먹을 수 있어요 ^^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제품들을 모아놨네요.

한, 중, 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제품은.

하얀통에 담긴 크림이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놀랐는데요.

키엘 로션 가격도 12.9달러였네요.

 

저는 국내에서도 제주도를 자주 왔다갔다 하기에

JDC 면세점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그곳에서도 키엘 로션은 16,000원에 샀었거든요.

 

확실히 상품들 가격대가 국내에 비해서 꽤 저렴하다는 걸 느꼈어요.

 

 

 

키엘에서는 이렇게 사진도 찍어주고 있었답니다.

키엘 부스에 오면

무료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아베다의 헤어제품은 유명하죠?

일본, 중국 분들이 아베다 매장을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대망의 조말론 매장.

이 가격에 사 갔다고 하면

다들 깜짝 놀라죠.

 

 

100ml 향수가 약 13만원 정도입니다.

국내에서는 169,000원 정도인데,

4만원 가량 저렴합니다.

 

작은 향수 30ml 의 경우에는 $60인데

국내에서는 84,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서인영씨가 톰포드 브랜드를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매장이기도 해요.

이곳의 립스틱은 꼭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앞서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토리버치 매장도 꼭 둘러보세요.

 

 

 

지갑, 신발 귀걸이 가격을 보면...

정말 살 수 밖에 없습니다.

 

국내보다 정말 훨씬 저렴하거든요.

 

 

 

 

훗... ^^

그리고 제가 산 제품들을 오픈을 했네요 ^^

크리니크 소닉 시스템입니다. ^^

은색 투명파우치는 캐리어에 살포시 넣어뒀구요 ㅎㅎ

 

 

그리고 왼쪽은 T 갤러리아에서 산 스킨,

오른쪽은 제가 국내에서 구입한 스킨이랍니다.

똑같이 400ml 제품이지만 가격은 2만원 차이가 나네요 ㅠㅠ

 

어쨌든... 저는 알찬 쇼핑을 했다는 생각에 너무나도 뿌듯했습니다.

물론 화장품 뿐만 아니라

다른 패션 상품들도 저렴하지만,

여성들이 가장 많이 쇼핑을 하는 부분은 뷰티, 코스메틱이라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사피아노 재질의 마이클 코어스 젯셋 컨티넨탈 지갑이 $98 밖에 하지 않더군요.

국내에서는 할인해도 18만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말이죠.

이건 정말 거의 절반가격이었습니다.

 

T 갤러리아에서는 미친듯이 가격을 비교해보면서

쇼핑을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물론 싸다고 해서 다 사면 안되겠죠~

사야할 것들만 정해서, 합리적으로 쇼핑을 하시길 권합니다.

이왕 하와이를 가셨다면

저렴하게 쇼핑을 하는 것도 좋아요 ^^

 

T 갤러리아

330 Royal Hawaiian Avenue Honolulu, Hi 96815 (USA)

T. 1 808 931 2700

11:00 am~ 10:30 pm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