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중국 - 쓰촨성 청두(성도)

중국 쓰촨성 청두에 도착했어요.

꼬양 2014. 8. 27. 19:37

 

베이징 공항에서 중국항공을 타고 쓰촨성 청두에 도착했습니다. 비행기로 2시간이 걸렸네요. 이런저런 얘기들을 블로그를 하고싶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곳 웹망으로는 제 블로그가 막혀있습니다.

중국외교부직원분들도 제 블로그를 궁금해하셔서 알려드렸는데, 이분들이 당최 접속이 안될테니 뭔가 해결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외교부차관님께도 제 블로그 알려드렸는데... 힘써주시지 않을까하는 바람입니다.

청두는 오전까지 비가내렸고 이젠 그쳐서 쾌적하네요. 팬더를 보러가기전 미팅과 참관 등 여러 일정이 산적해있습니다.

그저 비행기 두시간탔는데 이리 피곤할줄은 몰랐네요. 저녁엔 영사님들을 뵙습니다^^

휴대폰으로 하는 짧은 포스팅 마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