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생활 속 리뷰 및 정보

건강을 위한 선택. 양파즙도 유기농으로~ 유기금국양파즙

꼬양 2014. 7. 11. 14:00

 

 

 

 

얼마전에 택배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블로거 사이팔사님으로부터 온 택배였는데,

그 안에는 유기금국양파즙이 들어있었어요.

 

양파즙이 몸에 좋다고 해서 많이 마셔보긴 했는데,

사실 꾸준하게 마시질 못했습니다.

양파의 냄새와 맛이 역하기도 했고 저랑 맞지가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맛이 괜찮았습니다.

분명 진하긴한데 목넘김도 좋고 부드럽다랄까요~

양파즙에 대한 제 편견을 깰 수가 있었는데요. 

 

 

 

 

몸에 좋은 유기금국양파즙 한 잔~

80ml라서 마시는데도 부담이 없습니다.

 

 

포장도 참 깔끔하고 좋죠 ^^

선물용으로도 딱인거 같습니다~

 

 

상자안에는 빼곡하게 양파즙들이 들어있었어요~

 

 

 

박스안에는 이렇게 많은 양파즙이!!

물론 30봉이 들어있구요.

 

몸에 좋은 양파즙이지만,

농약 범벅 양파즙은 싫습니다.

 

건강을 위해 먹는 것인데 건강을 해치는 것을 마실 수는 없죠. 

믿고 마실만한 양파즙을 찾는다면 금국유기양파즙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 같아요.

 

농림부에서 지정한 유기전문인증기관에서 유기가공인증도 받았고,

방부제, 화학첨가제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전국에 양파즙 파는 곳은 많고 많지만

물 타지 않고 양파즙 파는 곳은 거의 없는데요.

이 금국유기양파즙은 다른 양파즙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게 느껴지더군요.

원재료만 보더라도 양파 100%라는 것!

 

 

냉장고에 두고 마시면

시원하니 더더욱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파우치 포장도 깔끔해서

가방안에 넣고 다니면서 마셔도 되겠더라구요.

출근 후 양파즙 한잔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지만,

마시고 나서 가글은 필수겠죠 ㅎㅎ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 양파즙.

유기농 양파 100%인지 아닌지 확실하게 따져보고 마셔야하지 않을까요?

이왕 마실거면 제대로 마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유기농 양파로 만든 양파즙을 마셔보면

그 차이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더 자세한 정보는 사이팔사님 블로그,

http://blog.daum.net/wjlee4284/7003467 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요즘 더위때문에 제가 정신이 많이 없는데,

양파즙으로 건강 좀 되찾아야겠어요 ㅎㅎ

 

 

*본 포스팅은 우정통상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