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생활 속 리뷰 및 정보

스마트폰 주머니 어플 설치하고,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도 받고~

꼬양 2012. 9. 18. 06:30

[어플정보]

어플이 넘쳐나는 요즘, 사실 다운 받는 것보다도 지우는 게 많은 게 사실이죠...

예전엔 일단 받고보자였는데, 요즘에는 안쓰는 어플들은 다 지우고 다운 받는 것도 좀 더 신중해지고 있습니다.

 

통신사는 KT를 쓰고 있는데요,

요즘엔 통신사 관계없이 어플들이 여러개 나오더군요.

어플의 평준화랄까요~

지도서비스도 전체로 풀었고, 요런 스마트폰 전자지갑 어플들도 통신사 상관없이 공용으로 나오구요.

스마트 전자지갑 어플은 생활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이잖아요~

 

복잡한 건 딱 질색인데, 휴대폰 번호만으로도 폰상에서

송금서비스도 이용하고, 충전된 자금은 출금, 계좌이체도 가능하니까요~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폰이든 상관없이,

통신사가 어디든지 상관없이 사용가능한 주머니(Zoo Money) 어플!

이름처럼 어플도 동물원 스타일로 아기자기!

 

 

KT 회원이라면 기존에 쓰는 아이디와 번호로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쉽게 되더라구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바코드 결제, 기프티쇼, QR코드, NFC 결제를 할 수 있는 점이 좋구요.

카카오 스토리 알림이 뜬 상태에서 캡쳐를 했더니 이렇네요^^;; 하핫;;;;

 

 

주머니 어플 메인 화면입니다.

사자, 기린, 코알라의 눈이 초롱초롱,

아주 살아있죠^^;

 

 

이 주머니 어플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 건 선물하기 기능이었어요~

그리고 휴대폰 본인의 번호로 가상계좌가 형성되는데요,

이 계좌를 통해 은행 업무도 볼 수 있는 점이 독특했습니다.

가상계좌는 신한은행으로 생성되는데, 신한은행 계좌가 없어도 출금신청, 조회도 가능하구요.

송금을 할 때도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서 송금이 가능하니 편했습니다.

 

 

커피, 음료, 편의점, 영화 등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물 할 수 있는 점도 이 어플의 장점이구요.

그리고 어플을 종료할 때는 항상 로그아웃을 해야하기때문에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혹시 휴대폰을 잃어버린 후에 만약 이 어플이 실행된다면 끔찍하잖아요?

내 돈이 어떻게 인출될지도 모르는 상황이기때문에요.

물론 30만원 한도니까 액수면으로서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플 종료하면서 로그아웃을 해야하는 이 어플의 시스템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접속할 때도 V3가 실행되구요.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클릭!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까지 주머니 어플 다운받는 분들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 무료 입장권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이들에게 다 준다고 하니, 비록 이용안하더라도 다운 받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100% 당첨 이벤트라고 하니 일단 믿고 다운받아보는 센스!

주말엔 웅진플레이 도시로 물놀이를 떠나야하나 싶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어플, 애드라떼!

 

요 어플은 광고를 보면 적립금이 쌓이는 어플이죠.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애드라떼"를 검색하면 나와요~

심심할 때나 스마트폰으로 할 일 없을때,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중일때 등등.

사실 스마트폰으로 읽던 기사 또 읽고 그런 적도 종종 있잖아요.

그럴 때 광고 하나 보고 적립금 받아가면 괜찮을 듯 싶었어요.

적립금 모아서 기프티콘으로 받아갈 수도 있고, 환급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쏠쏠하게 돈을 모아가는 재미,

이 애드라떼로 얻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광고에 따라 돈은 다르지만, 한푼 두푼 모은 돈이 큰 돈이 될 날도 오겠죠? ^^;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플 2종류를 모아봤습니다.

물론 이 어플들 다운 받고 유용한가 안한가는 여러분이 직접 판단해주세요~

저의 생각을 짤막하게 적어봤습니당~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