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NEXON in_2기_2011

연말 특별한 시상식~ 넥슨홈을 빛낸 넥슨스타에 한표 꾹! 1st 넥슨 어워즈

꼬양 2011. 12. 22. 06:30

연말이라 각종 시상식이 열립니다.

그중에서도 좀 특별한 어워즈가 열리기에 알려드리고자 글을 써봅니다.

 

사실 넥슨 기자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자 했는데,

아무래도 앞날이 창창한 대학생들에게 양보를 하는게 순리이고 도리인 거 같아서

활동을 소극적으로 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제 기자단 2기 활동도 막을 내리고, 2011년 해도 끝나가기에 마무리삼아 포스팅을 해봅니다.

 

 

넥슨 게임을 즐겼던 사람이라면 넥슨홈에는 꼭 접속을 하게 되지요.

그래서 넥슨홈을 빛낸 넥슨홈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상이랍니다.

투표를 어떻게 할 수 있느냐? 세번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베스트 스타!

넥슨홈을 빛낸 20명의 넥슨스타입니다.

투표에 참여하면 1000명에게 총 100만 캐쉬 지급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답니다.

나는 누구를 뽑을까...

고민을 해보면서 투표를 해보세요.

 

 

번째, 베스트 프로필!

스타나 프로필이나 뭔 차이가 있냐구요?

좀 다르지요~ 이건 로그인을 하면 알 수 있어요.

교류, 활동, 친절 모두 살펴보고 투표해주세요~

 

 

 

번째, 베스트 GM!

이젠 게임을 뽑아주세요~~~

꼬양의 노트북 키보드를 망가뜨릴뻔했던 데스크탑 히어로즈도 있고,

아이들을 열광케하는 메이플리안도 있구요.

여러분은 어떤 걸 투표해주실래요? ^^

 

 

투표에 소극적이게 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투표를 하면 캐쉬도 얻을 수 있고,

더불어 1년간 넥슨홈을 키워준 것도 다 유저들의 힘이잖아요.

올한해도 지나가니 유저들이 이 혜택을 받아야 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 

 

 

가장 빛나는 활동을 펼쳐준 그대들~

어느 누가 상을 받을진 모르겠으나 이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하나만으로도 영광이 아닐까 싶네요.

전 여기 끼지도 못했기에 더더욱...ㅎㅎ

저는 언저리+겉절이 유저라서.. ^^;

 

투표기간은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 총 12일간이며 수상자 발표는 12월 27일입니다.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넥슨홈에 들리는 분들이라면~

이 어워즈에 꼭 투표를 해주세요^^

사진을 누르시면 바로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6개월동안 활동했던 기자단 2기도 이제 끝났고...

만감이 교차하네요 ㅎㅎ

 

참, 넥슨기자단 3기도 모집중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신청해보세요^^

넥슨 관련한 여러 특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자세한 사항은 넥슨인 홈페이지 (http://www.nexonin.com) 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