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일본 - 사가, 오이타, 후쿠오카

유후인에서 밥먹기

꼬양 2008. 9. 6. 11:56

 유후인에 도착하니 어느덧 12시.

밥먹을 시간이 되어서...

이리저리 돌아다녔다.

근데 정말 대책없더라고-_-;

가게 입구에 "어서오세요"라고 적힌 곳이 있길래 거기로 들어갔다~ㅋㅋㅋㅋ

가서 뭘 시켰냐고?

바로 요거~ㅋㅋㅋ

 

 일본어로 된 메뉴판은 이랬다. 헉. 하나도 모르겠어-_-;

 

 알수 있겠니?

근데 오른쪽엔 한글로 적어진 메뉴판이 있다는거~ㅎㅎㅎ

 

식당 벽면에 붙여진 이것저것...

 

 심심해서 책장에 꽂혀진 만화책 하나 집어들다.

뭔말이야... -_-;;;

이런 그림 난 별로인데...

어디 순정만화 없나-_-;;;

아니면... 꽃남이가 나오는 만화라든가~ㅋㅋㅋ

 

 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이다~ㅎㅎㅎ

여기 식당에 보니... 한국인들이 많이 오더라고...

나말고도 한국인이 참 많았다.

작은 규모의 식당인데 말야~

 

 일본 신문-_-;;;

뭐라뭐라 하는데....

뭐... 걍 그림만 봤다-_-; 아니 사진만...ㅋㅋㅋ

 

 날 보며 방긋웃는 이녀석...

맘에 들어서 찍어준다~ㅋㅋㅋ

 

 아~ 이건 카페 덮밥~ 좀 맛있어보이드라~ㅋㅋㅋ

 

 이건 뭐지? -_-;;;

 

 요건 두부~~~

 

 이거 닭튀김인데~ 맛있엉+_+

배가 고파서 맛있었던건가-_-;;

 

 배부르게 먹고나서 식당을 나오면서 식당 이름한번 찍어주는 센스~

언제 올지는 모르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이젠 유후인 자연을 만끽하러~ 고고씽~~

배도 불렀으니 운동을 해야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