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일본 - 사가, 오이타, 후쿠오카

유후인 놀러가기 1탄

꼬양 2008. 9. 6. 11:27

유후인 놀러가기~ 요런 풍경을 보기까진...

버스 두시간 타고 갈 만반의 준비를 해야한다.

하카다 교통센터로 향했다.

근데 어떤 양복입은 아저씨가 부채를 건네주다.

걍 더워서 받았다.

 

이 사람 누게야?

일본야구 우리나라한테 져서 말이 아니던데~~

일본 티비에서 보니까... 야구 비판하는게 엄청 나더라고~

이승엽 선수 인터뷰도 나오드만~ㅋㅋㅋㅋ

한국말이라서 알아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엉~ㅎ

암튼~ 교통센터로 고고고~

 

이 자전거 주차장 참 익숙해졌다-_-;

 

훗~ 교통센터~ 그래그래~ 3층으로 가잣~

 

표를 끊었다. 예약한 시간은 9시 36분. 근데 도착한 시간은 8시 50분-_-;

8시 50분에도 차 있드라~ㅠㅠ

넘 일찍와서 40분 기다렸당...

 

 버스 행선지를 알리는 글들...

하나도 모르겠다-_-;;

 

 

 내가 버스탈 곳은 바로 이곳~~

 34번~ 유후인이라고 적힌 곳~~~

 

내가 일용할 물을 자판기에서 뽑고... 150엔-_-;;

 

드뎌드뎌 탑승~

버스안에는 한국인들이 70%... -_-;;;;

경상도 사람들이 많드만~

그래서 나도... 제주도 사투리 실컷 썼다~ㅋㅋㅋㅋ

휴대폰 로밍이 되어서... -_-;

나중에 로밍비 보고 기절할뻔했다만-_-;;

 

 버스안에 있던 이거~

산큐패스 설명하는거 같았다~

나도 담에 오면 산큐패스를 하나 사서 버스투어를 해봐야 겠다.

이번은 짦은 일정으로 왔기에~

 

 라됴를 들을 수 있나보다~ 이어폰 꽂아서 말야~

 

 유후인을 가는데는 2시간 20분이 걸린다...

정말 버스안에서 실컷 잤다~ㅋㅋㅋㅋ

 

 유후인 버스터미널~~ 사람 참 많았다~

한국인이 많았지~

돌아갈 표를 예약하는데...

난 원래 5시 버스를 타고 가려고 했다.

근데 꽉 찼대~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도 4시편을 예약... ㅠㅠ

앉아계신 분 참 친절하셨당.. ㅠㅠ

 

 짐이 있다면 락커에 맡기고 이동하는 것도 좋음~

근데 300엔이라서 너~무 비싸다고 느꼈다-_-;

유후인 도착했으니 이제 둘러봐야지?

 

유후인을 만끽해보겠어~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