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일본 - 사가, 오이타, 후쿠오카

후쿠오카 놀러가기-5.솔라리아 스테이지 reganet

꼬양 2008. 9. 3. 23:45

 배불리 먹고 몸을 움직여주는 센스~

솔라리아를 두리번 두리번 탐색하다.

올라가다가 발견한 3층  reganet마트~~~

좋아~ 함 구경을 해볼까나?ㅋ

 맛있는 간식들이 가득~~~

 

도시락들도 가득~~~

음... 사먹지 말고 차라리 도시락 먹을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막 들기 시작...

 

후후~ 푸딩들까지 납시었군~ +_+

먹고 싶었으나 살찔까봐아... ㅠㅠ

 

 내가 좋아하는 커피들

 카페라떼~ 일본건 이리 생겼군~ 신기하네ㅋㅋㅋㅋ

 

 

 요것도 커피인데 얘는 칼로리가 낮은듯~~~

 

 근데 이건 뭐꼬???

 

 

 오호호~ 이건 게살통조림?

참 특이하단 생각이~~

일어를 못하지만...

다만 생긴걸로 봐서 판단~

크랩이라고 하니까~~ㅋㅋㅋ

 

 장국인가보다~

우리나라엔 장국이 컵라면 형식으론 없는데~

일본 사람들이 장국을 좋아하긴 하나봐~

 

 죽도 나오는구나?

참 독특해~

차이가 있다면 우리나라는 넓적한 용기(?) 그렇게 담겨서 판다는거~

마트에 오면 그 나라의 문화를 엿볼수 있어서 좋아~

 

 나의 눈을 사로잡았던 베이킹 코너~~

내가 가본 마트에서보다는 좀 더 많은 종류를 파는 것 같다.

주로 인터넷 주문을 통해 샀는데... ㅎㅎ

한 30분간 이 코너에서 왔다 갔다... 앉았다 일어섰다... 혼자 완전 를 했다-_-;;

아.. 민망하드라...ㅋㅋ

그래두 베이킹 재료만 보면 눈이 번쩍번쩍 거리는 걸 어떡하라구~~ㅋㅋㅋ

 

 푸딩도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도록 나온 제품~

디저트 쉽게 집에서 해 먹을 수 있게 말양~~ㅎ

 

 

오호호호~ 여긴 술 코너~~ㅋㅋㅋㅋㅋ

 

 오홍? 이건 또 뭐지? 시럽??

 

 참~ 이건 레시피~ 만드는 법 적어논거 같은데 난 일어를 모르기에 pass~~

 

 이힝힝~ 일본 컵라면 코너~ 오호~ 이런 라면 종류가 있구나아~

 

 아핫~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을까해서 봤는데.... 비싸다-_-;;;;

 

 이건 과자~~~ 아몬드가 있어서 맛있게 보여~

 

 

 

암튼~ 마트 구경 잘하고~

나두 먹을걸 사고 계산한 후 나왔다.

손에는 초록색 reganet 마트 비닐봉지를 들고 디카로 매장을 찍어주는 센스~

 

"낼 또 와야지~" 이 생각을 했다.

왜? 살게 생겼어~ㅋㅋㅋ

뭐?

 

베이킹재료랑~~~

그리고 일본에 왔으니 일본맥주 아사히나 기린맥주 하나 정도 마셔주는 센스도 있어야 하지 않겠엉?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