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포비앤비 바디크림으로 바디탄력관리해요~ 엄마선물로 추천~

꼬양 2018. 2. 15. 00:15




포비앤비 바디크림으로 바디탄력, 주름완화!

엄마 선물로 추천해요~



나이가 드는 것은 막을 수는 없지만...

이왕 나이드는 거 예쁘게 나이 들고 싶은 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 같다.


여자가 아닌 엄마로 고생만 한 엄마에게 

선물로 뭘 드릴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알게 된 

포비앤비 바디크림,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오일 3종세트~ 

확실히 엄마가 기뻐했다는 사실!

이렇게 딸은 또 뿌듯해진다능 ㅋㅋㅋㅋㅋ 







상자에 담겨있는 포비앤비 3종세트~ 

토탈 바디 솔루션 세트라 불린다 ^^


왼쪽부터 포비앤비 에너자이징 오일,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볼륨리페어 크림이다.


가격은 142,000원이다.


사실 이 포비앤비 토탈 바디 솔루션 세트는 

몸매성형 국내 1위 봉봉성형외과의 비밀레시피로 탄생되었다.


몸매성형 전문인 곳에서 탄생했으니

성분을 안따지고도 믿고 쓸만한 이유가 되었겠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맞겠지 ^^


꼼꼼히 따져도 흠잡을 것은 별로 없었다만;;;ㅎㅎㅎㅎ 


원래부터 병원에 대해 겁이 많아서 성형수술은 무섭고, 

성형외과 근처에는 가보지도 않은 나.

천천히 제품등을 통해 효과를 보는 게 어쩌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을 종종한다.

성형은 되돌릴 수 없는 것이니 ^^;; 




상자 뒷면에는 전성분이 나와있다.


사실 손태영 뷰티스카이에서 탄력크림분야 블라인드 테스트로

명품브랜드를 제치고 1위한 제품이 포비앤비 바디크림이다.



뷰티 제품을 워낙에 많이 살펴보다보니 

어지간한 성분은 익히 알고 있다.

특히 자주 들었던 성분은 보르피린이다.


포비앤비 토탈바디 솔루션 세트에 들어간 보르피린은

지방 관련 세계 특허를 보유한 프랑스 SEDERMA 사의 성분인 

보르피린을 사용해서 

피부 탄력도 살리고 바디라인을 매끄럽게 잡는다고 한다.


참, 보르피린은 조금은 느리지만 지속적이고 오랫동안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는데,

지방이 꺼지기 쉬운 부위, 운동으로 수분 손실이 높거나 

잦은 노출로 지방 손실이 쉬운 부위에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



화장품이든 뭐든간에 

 성분이 안전한가도 살펴봐야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다.

포비앤비 제품들은 

EWG 등급에서 안전등급을 받은 성분들을 사용했다.






먼저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살펴보기.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연꽃추출물, 해바라기 씨오일 등과

보르피린과 나이아신아마드 성분이 들어가 있었다.

요약하자면 촉촉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로션이다.


특히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더러

겨울철이면 늘 찾아오는 건조함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쉽게 말하면 고보습 로션이라는 것 ^^;




슥슥~

건조한 내 몸...

하루에 바디로션을 2~3번은 발라야 그나마 살 것 같더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불투명 흰색 제형인데 

가볍고 부드러운 로션이었다.



끈적임이 없었고 흡수가 빨라서 

촉촉하고 산뜻했다.


악건성피부일 경우에는 얇게 흡수시키면서 여러겹 발라줘도 좋은데

넉넉하게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줘도 좋다.

특히 유달리 건조한 부위에 하면 더 좋았다.





포비앤비 볼륨 리페어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탄력있는 가슴, 힙을 위한 크림이다.


쉐어버터, 콜라겐이 들어가서 보습에도 도움을 주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도 좋다고 한다.






포비앤비 탄력크림은 상당히 쫀쫀한 제형이었다.


다소 묵직하다 느낄 수 있는데

의외로 바르고 나서는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사용전에는 입구에 붙은 씰을 떼어주고~





지모추출물(보르피린)과 병풀추출물, 콜라겐, 스쿠알란 등이 들어간

포비앤비 탄력크림...


일단 손등에 발라서 사진을 찍었다 ^^;

좋은데 뭐라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군... 


이 크림은 아침, 저녁 하루 두번 가슴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 



바르고 나서의 느낌은?

끈적이거나 진득한 그런 느낌은 없다.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이 드는데 

옷을 바로 입어도 될 정도로 흡수가 빠르다.





그리고 포비앤비 에너자이징 오일은 

최고급 천연식물오일인 호호바, 동백, 코코넛, 아보카도, 아몬드 등과

보르피린 성분이 들어가 있다.

흡수력이 좋은 오일들을 배합한 마사지 오일이라 할 수 있다 ^^ 


그리고 이 오일에 들어간 보르피린 성분이 지방세포 활성화를 일으켜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한다.


탄력과 주름개선을 위한 바디전용 오일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임산부 튼살제거 및 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한다.


사실 여자라면 하나쯤 있는 고민 부위가 튼살이 아닐까 싶다.

갑작스럽게 살이 찌거나 다이어트때문에 튼살이 생기는 경우도 많기에...

튼살은 늘 여성들의 고민이었다.


튼살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는 나의 고민 ㅠㅠㅠㅠㅠ 




또르르 흐르는 가벼운 느낌의 오일이라 

바를 때 무겁지 않아 좋았다.


무엇보다도 은은한 아로마 향이 나서 

안정되는 느낌도 들었고~




에너자이징 오일을 슥 발라주면 

너무 기름기가 많나 싶지 않나 불안해질법도 한데... 






바르고 나니 흡수가 정말 빨랐다.

촉촉하고~


이렇듯 포비앤비 에너자이징오일은 

샤워후에 오일을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이때 팔과 다리, 발바닥 등 

전신을 주무르듯이 마사지해주면 좋다.





매일매일 1주일 이상 사용해봤는데 몸에 더 탄력이 붙은 걸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나 주름 많고 탄력이 떨어지는 50대 후반인 엄마는 

피부가 확실히 촉촉해졌고 늘어지는 느낌의 피부가 

점차 탄력이 붙어가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다.



안그래도 나는 아토피가 있어서 화장품 사용도 좀 까다로운 편인데 

포비앤비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의 재료가 들어갔기에 

마음껏 쓸 수 있었다.


특히 에너자이징 오일은 임산부가 쓰면 더 좋을 것 같았다.

튼살예방으로도 좋고 튼살제거에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다. 

 


참, 포비앤비 홈페이지에서 제품 할인 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제품 한 개라도 구입하면 3만원 상당의 메디힐 마스크팩 한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비앤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다.




클릭하면 포비앤비 상세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