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하루종일 지속되는 앙큼한 입술색! Bell 원데이 타투 립틴트. 미미박스 by 겟잇뷰티박스

꼬양 2014. 7. 25. 15:07

 

 

 

 

[뷰티 리뷰]

틴트를 많이 바르긴 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되는 틴트는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점심식사후 양치하면 입술 컬러가 지워지고,

커피 등 음료를 마시면 색이 옅어지고.

틴트를 쓰는 분들이라면 이런 고민 한번쯤 하실텐데요.

 

7월 미미박스 by 겟잇뷰티박스에는

폴란드 색조메이크업 브랜드 Bell 틴트가 들어있었습니다.

 

 

 

짜잔~ 벨 원데이 타투 립틴트입니다.

말 그대로, 타투한 듯 오래가는 지속력을 자랑하는 립틴트죠~

 

꼬양, 손톱에 뭔가 좀 칠해봤어요 ㅎㅎ

근데 하필 보라색이네요;;;ㅎㅎㅎ

 

 

잠시 엿보는 미미박스랍니다~

여전히 분홍색 컬러!

 

 

 

7월 미미박스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로 요렇게 꽉 차 있었구요.

 

 

 

저는 바로 이 아이템에 집중!

 

Bell, 이 브랜드는 폴란드뿐만 아니라,

프랑스, 그리스, 러시아, 우크라이나, 스페인 등 30여개국 드럭스토어,

리테일 체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Bell은 세계 각국의 20~30대 여성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색조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어플리케이터를 살펴보면서 컬러도 살펴볼게요.

 

입술에 부드럽게 쉽게 바를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네요 ㅎ

 

제가 받은 박스에는 러블리 핑크 5호가 들어있었는데요.

러블리 핑크는 이름 그대로,

사랑스러운 컬러, 톡톡 튀는 핫 핑크 컬러랍니다.

 

 

손등에 발라봤는데요.

색이 참 진하죠?

 

 

그리고 휴지로 닦아내봤습니다.

휴지로 여러번 닦아도 보고,

물티슈로도 문질문질 해봤는데도,

색이 상당히 오래 남아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립틴트 쓰는 팁 하나는.

반드시 마른 입술에 발라줘야 한다는 거구요.

바르고 나서 틴트가 묻어나지 않도록 1분간 건조는 필수입니다.

 

잘 마르고 나서 립밤을 발라주면

예쁜 컬러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

 

 

 

자연스럽게, 확실하고 예쁜 컬러.

여름이라서 선명하고 튀는 색깔을 많이들 찾는데요.

색도 예쁘고, 오래가는 립틴트라면

더 많이 찾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물에 지워지는 틴트는 이제 잊어도 될 것 같아요.

물에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색이 유지되는 이 틴트는

아마 여름날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