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로레알파리 베스트 3종키트가 들어간 겟잇뷰티 미미박스 6월

꼬양 2014. 6. 20. 22:30

 

 

 

[뷰티 리뷰]

이번달 미미박스는~

어떤 것들로 채워져있을까 상당히 기대가 되었는데요.

6월 미미박스는 역시나 분홍색이었구요 ^^

 

 

 

제가 면세점에서 자주 사는 브랜드,

로레알 베스트 3종키트가 들어있었어요.

 

 

짜잔~

6월 겟잇뷰티 by 미미박스입니다.

 

 

6월 미미박스 컨셉은 바디, 피부입니다 ^^

 

 

바디케어를 위한 제품들이 가득 들어있었는데요.

가장 눈에 띠었던 것은

제일 위에 로레알 키트였어요.

 

 

미미박스 안에 가득 든 제품들~

 

 

하이드라 후레시 젤크림과 유스코드 활성세럼, 유브이 퍼펙트 퓨어 썬크림이

각각 5ml씩 들어있는데요.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딱이죠.

 

사실 로레알 파리가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아서 해외나갈때면 항상 사오거든요.

 

이번도 해외다녀오면서 로레알 스킨과 썬크림을 사왔는데,

미미박스에도 들어있으니 반갑더라구요.

 

특히 하이드라후레시젤크림은 기내면세점에서도 가장 잘 팔리는 수분크림 중 하나이고,

갈색병에 든 로레알 에센스 역시 인기가 많은 세럼이죠.

 

 

요건 제가 사온 로레알 썬크림 보라색이에요~

미미박스에는 화이트가 들어있었는데요.

썬크림은 30ml는 2만 5천원대에 국내에서는 팔고 있더라구요.

면세점에선 만오천원인데 말이죠 ㅠㅠ

 

 

실제 로레알 정품은 요런 것이라고 보면 되어요 ㅎ

테스터를 써보고 괜찮으면 정품을 사는 게 좋긴하지만

로레알 썬크림은 테스트 없이 믿고 써보는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로레알 썬크림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끈적임없이 잘 스며들고 백탁현상이 없더라구요.

 

미미박스에 든 로레알 키트가 좀 더 많은 양이었다면 좋겠지만

정품도 30ml라서 5ml가 들어있는 건 좀 슬프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햇빛이 점점 뜨거워지는데,

7월 미미박스는 썬제품으로 채워지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