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가득~ 10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꼬양 2014. 10. 19. 19:30

 

 

[뷰티 리뷰]

저는 매월마다 미미박스를 통해

화장품을 테스트해보고, 괜찮은 제품이 있으면 정품으로 따로 사는편인데요.

 

10월 미미박스에는 어떤 상품들이 들어있나 궁금했는데,

미미박스는 지난 10일경에 도착했었고,

그 제품들을 약 열흘간 써봤네요.

늦은 후기를 올려봅니다 ^^

 

 

 

미미박스에는 요런 아이템들이 들어있었어요~

 

 

10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도 역시 발랄한 핑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0월에 필요한 제품들로

가득한 미미박스.

 

 

미미박스에서 가장 주목한 아이템은 바로 이것이었는데요.

생긴 것만 봐선 딱 크림인데.

클렌징 밤이랍니다.

 

화장을 지우는 제품들을 보면,

대부분 크림이거나 오일, 워터인데요.

 

이 제품은 특이하게 밤 제형이라서 간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크림처럼 녹는답니다.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자극없이 지워주는 제품이죠.

 

바닐라코의 클린잇제로 오리지널과 클린잇제로 레스베라트롤

이렇게 2개 샘플이 있었는데.

이건 정말 정품으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행용으로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그리고 아이프라이머가 들었어요.

섀도와 라이너를 바르기전에

발라주면

눈가 주위에 뭉치지 않게 해주는 제품인데요.

 

아이메이크업을 즐겨하는 이들에게는 필수인 아이템이죠.

 

 

아이 프라이머 제형은 이렇답니다.

 

 

회사 필수품, 직장인 필수품인 미스트도 들어있었네요.

에뛰드 하우스의 콜라겐 미스트입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독일 브랜드,

오이보스의 핸드크림인데요.

 

손을 여러번 씻어도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있는

정말 신기한 핸드크림이랍니다.

촉촉함이 다른 핸드크림과 비교할 수 없는

최강의 크림이라 할 수 있죠.

정품이 아닌 샘플로 들어있어서 아쉽긴하지만요.

 

핸드크림 디자인은 좀 구리구리하지만, 제품 퀄리티는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더마리프트의 인텐시덤 아쿠아 리치크림도 샘플로 들어있었어요.

자극없이 발리고, 얼굴에 당김을 없애주는,

수분을 가득가득 공급해주는 크림이랍니다.

 

특허받은 성분이 들어있어서 다들 강력추천하는 크림이더라구요.

 

 

 

크림 제형은 이렇습니다.

발림도 상당히 좋았어요.

 

 

그리고 비타민C 에센스가 샘플로 들어있었는데요.

특이하게도 갈색병이 아닌 일반병에 들어있었답니다.

 

물론 이게 기술이라 할 수 있겠죠.

빛을 받으면 파괴되는 비타민 C를 기술을 통해

빛을 받아도 변하지 않게 했다는 것인데요.

 

순수비타민 C의 효능을 높이고 열을 발생시키지 않는 워터베이스에센스랍니다.

향기마저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요렇게 사용하면 되는데요.

고깔모자처럼 나온 기둥에서 하얀 부분을 누르면

스포이드처럼 에센스가 쭉 빨려서 올라온답니다.

끝 부분을 손바닥에 톡톡 치면 나와요~

 

 

맨쇼래덤의 립밤도 있었는데요.

사실 맨쇼래덤의 립케어 제품은 여러개 써봤는데,

이렇게 컬러까지 들어간 립밤은 처음이었습니다.

 

투명한 립밤이 입술에 닿으면 베이비 핑크색으로 변하는데,

여러번 바를수록 진한 핑크가 되었어요.

 

찬바람에 트는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색깔도 예쁘게 가꿀 수 있으니

참 좋은 아이템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성인여성을 위한 바디로션,

존슨지 바디케어 24아워 래스팅 모이스춰 바디로션이랍니다.

 

베이비 로션과 같은 색깔이라해서 베이비 로션이 아니랍니다.

샤워 후 로션을 바르고 나면 빠르게 흡수되고,

느낌마저 산뜻한, 향도 좋은 바디로션이랍니다.

 

10월 미미박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아이템들로 가득찼는데요.

새로운 제품들을 써보는 재미도 있었고, 제품을 살펴보는 시간도 지루하지가 않았네요 ^^

 

다음달 미미박스도 엄청 기대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