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4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케이블TV 행복나눔방송축제 이벤트에 참여해보아요~

꼬양 2015. 3. 10. 22:30

 

 

 

 

 시청자와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었던 케이블TV.

어느덧 출범 20년을 맞이했습니다.

케이블TV에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행복나눔 방송축제를 개최합니다.

3월 11일 수요일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악스코리아에서,

3월 12일 (목)~3월 14일(토)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에서 열립니다.

 

 

푸짐한 경품과 신나는 이벤트가 가득한 케이블채널 전시회부터

인기캐릭터 '라바'뮤지컬 공연까지 펼쳐지는데요.

 

행복나눔 방송축제도 기대되지만,

저의 눈을 끄는 것은

행복나눔방송축제 홈페이지(http://www.kctashow.com/)의 3가지의 이벤트였습니다. ^^;

 

 

 

▲ 사진을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케이블TV행복나눔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행사장안내, 구성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님의 인사말씀도 살짝 살펴보았습니다 ㅎ 

 

 

 

 

 

하지만 뿅~하고 떠오른 팝업창에 더더욱 주목하게 되는군요.

예쁜 김태희씨가 모델이네요~ㅎㅎ

 

그나저나, 이벤트를 3가지나 하고 있었어요.

 

 

첫번째 이벤트는 '출근 20년 임부장의 추억' 티저영상을 감상한 후

케이블TV 20년 생일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 사진을 누르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영상을 감상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를 하구요,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서 축하댓글을 달면 됩니다.

 

경품은 1등이 소니 스마트밴드, 2등이 샤오미 휴대용 보조배터리, 3등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라하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죠?

 

 

두번째 이벤트는 행복나눔 방송축제 배너를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고

댓글달기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아이폰6플러스에서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니...

이것도 정말 해볼만한 이벤트라 생각되네요 ^^

1등이 아이폰6플러스라는 것!

많은 분들이 도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세번째 이벤트~

 

이건 축제기간에 전시장에 간 분들만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축제 인증샷을 찍어서 블로그나 SNS에 간단한 소감과 함께 올리면

전국 롯데호텔 1박 숙박권,

또는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1등이 어떤 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전국 롯데호텔 1박 숙박권이라고 하니,

제가 더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

 

 

 

홈페이지에는 친절하게 방법까지 나와있었어요 ㅎ

 

3월 12일 목요일부터 14일 토요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열리는 축제.

세번째 이벤트는 3월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3월 18일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igicable)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꾹 누르면 당첨확률이 더 올라가지 않을까요?ㅎㅎ)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혹시 모르죠 ^^

여러분이 1등이 되실지도요~ㅎㅎ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블TV행복나눔방송축제 홈페이지

(http://www.kctashow.com/) 를 참고하세요~ ^^

 

 

 

* 본 포스트는 한국파워블로거협동조합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