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4 산림조합중앙회

직접 추출한 국내산 편백오일과 편백수를 사용한 폼클렌징. 오일밸리 편백후레쉬 버블클렌저. 산림조합 쇼핑몰

꼬양 2014. 12. 19. 23:09

 

 

 

 

산림조합 인터넷 쇼핑몰 푸른장터 http://www.sanrim.com/ 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화장품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물론, 전문적인 뷰티쇼핑몰이 아니라서 제품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눈여겨 볼만한 제품들은 꽤 있습니다.

 

 

△ 산림조합 인터넷 쇼핑몰 푸른장터

 

 

이번에 제가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오일밸리 편백후레쉬 버블클렌저입니다. 

 

직접 추출한 국내산 편백오일과 편백수를 사용해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순한 버블클렌저죠.

 

 

 

편백의 고유한 상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버블클렌저.

이 클렌저는 피부에 해로운 제품들이 안들어가요~

요 6가지 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

 

 

 

전성분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극적인 설페이트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순하고 안전한 계면활성제를 썼다는 것이죠.

 

여기에 한방추출물과 보습성분도 더해졌다는 것.

 

150g에 15,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있지만,

좀 유명한 폼클렌저들도 가격이 있는 것을 생각하면...

이 정도 가격은 피부를 생각한다면 투자해도 될 것 같아요.

 

피부는 아무래도 순하고 천연성분을 좋아할테니까요.

 

 

 

 

전성분 분석표인데요.

대부분 다 안전한 성분이에요.

3번의 3단계 성분이 노란색이라서 놀라셨겠지만,

써도 된답니다 ^^

4단계부터 제한적으로 이용하는 성분이거든요. 

 

 

 

용기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하고 산뜻해요~

 

 

 

 

사용법은 여느 폼클렌징과 다를 바 없죠.

메이크업을 지우고, 손을 깨끗이 한 후 거품을 손바닥에 덜어낸 후

얼굴에 마사지해주면 된다는 것.

 

 

거품은 조밀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산뜻하게 씻겨지는데요.

 

깜짝 놀랐던 점이 씻김이 너무나도 좋았다는 것.

 

세안 후 폼클렌징 잔여감도 전혀 없었고,

산뜻하고 촉촉했습니다.

 

사실 편백향이 나는 뷰티 제품을 처음 써봤는데,

이건 정말 대박이다 싶었네요.

 

향도 인공적인 느낌이 아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많은 폼클렌저를 써봤고,

많은 버블클렌저도 써봤습니다.

 

거품이 탱탱하지는 않았지만 조밀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좋았고,

무엇보다 편백향이 나서 참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화장이 정말 깨끗하게 씻겨나가는 느낌이랄까요 ^^

 

뷰티샵이 아닌 산림조합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

좋은 제품을 잘 샀다는 생각에 뿌듯해집니다. ^^

 

산림조합 인터넷 쇼핑몰 푸른장터에는

더 많은 제품들이 있답니다.

 

전 괜찮은 제품 찾아보고 사보고 써보는 재미에 폭 빠졌네요 ㅎㅎ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