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4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 원클릭 쇼핑, 산림조합 e쇼핑 푸른장터 이용후기. 사골곰국과 명이나물절임

꼬양 2014. 9. 21. 18:00

 

 

제가 먹거리를 살 때 산림조합 e쇼핑몰 푸른장터를 이용한다고 했었는데요.

오늘은 푸른장터를 통해 구입한 음식들에 대한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두둥!

이것은 무엇인가 하면,

청보리한우 사골곰국이랍니다 ^^

 

 

산림조합 쇼핑몰 푸른장터에서

저는 사골곰국과 명이나물절임을 주문했는데요.

주문한 지 하루만에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단단하게 잘 담겨서 아무탈없이 도착했어요.

배송 시작했다는 문자와 함께 빠르게 도착하니

완전 기분이 좋더라구요.

 

큰 박스는 사골곰국,

작은 박스는 명이나물절임이었습니다.

 

 

 

명이나물 절임은 이렇게 아이스팩을 얹어서

시원하게 왔어요~

 

 

 

울릉도에서 배타고 넘어온 명이절임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냉장고에 그대로 넣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물론, 포장은 빼고 넣어야합니다.

안에 비닐로 다시 패킹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담겨있는데요.

명이잎 840g과 소스 1160g.

총 2kg의 명이나물 절임이었습니다.

 

생산자는 울릉군산림조합이구요.

원산지는 물론, 당연히 국내산이죠.

 

 

간장 양념에 포옥 담긴 명이나물~

그렇다고 소스만 막 넘치게 담은 것도 아니고,

나물을 꽉꽉 채워서 담았더라구요 ^^

 

 

밥도둑 명이나물은

삼겹살과 먹으면 금상첨화인데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해야하기에 삼겹살은 패스,

그냥 맨밥에 명이나물을 말아먹어도 맛있답니다 ^^

 

 

그리고 냉동상태로 배송된 청보리 한우사골곰국인데요.

대용량 2kg팩이 총 5개가 들어있었어요.

 

 

이 제품이 좋은 점은 대용량 스탠드 형이라는 거죠.

마개가 있어서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시중 마트에 파는 곰국은 500g에 2,000~5,000원까지 가격이 다양한데,

이 제품은 10kg에 78,000원이니, 가격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산 한우뼈만을 사용해 3일간 푹 고아서 만들었다고 하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영광 묘량우체국 추천상품이기도 하구요.

 

 

용량과 원산지, 제조원 등등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구요.

 

한우곰국은 한 팩당 6~7인분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엄청난 양이죠. ^^

편육, 파, 소면, 만두 등을 넣어서 먹어도 좋구요. ^^

받자마자 저는 팩 하나는 해동하고,

나머지는 다시 냉동실로 넣었습니다.

정말 꽁꽁 얼린채로 와서 안심하고 냉동실에 넣을 수 있었어요.

해동된 음식물을 냉동실에 넣는 것은 안좋은데,

배송까지 확실하니 정말 뿌듯한거 있죠 ㅎㅎ

 

참, 맛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사골에서 잡냄새가 나지도 않았고,

맛은 깔끔했습니다.

명이나물 절임 역시 적당히 짭짤했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사골곰국과 명이나물절임을 직접 하면 좋겠지만,

저는 일이 많아서 이리저리 다녀야하기에

그럴 시간적 여유가 너무나도 없답니다.

때문에 가끔씩 산림조합 쇼핑몰을 이용하는데,

살때마다 실패하는 일이 없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먹거리,

산림조합 e쇼핑, 푸른장터(http://www.sanrim.com/)를 이용해보세요 ^^

후회 안하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