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잠시 필리핀 세부에 다녀오겠습니다~~

꼬양 2013. 11. 25. 20:47

 

지금 저는 인천공항에 있습니다^^

잠시후 9시 55분 비행기로 필리핀 세부로 가려구요 ㅎ

세부에서 많은 사진 찍고 올게요 ㅎ

그리고 세부는 태풍 피해가 심하지 않다고 하는군요.

다만 치안이 좀 불안정하다는 말이 들려오네요^^;;

제가 자리를 비워도 제 블로그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__)

다녀와서 다시 인사드릴게요 ㅎ

세부는 데이터 로밍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어요 ㅜㅜㅜㅜ태풍피해때문에요 ㅠㅠㅠㅠ 세부에서도 폰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음 좋겠네요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