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부끄럽지만. 우수상 받았어요 ^^; 축하해주세요~

꼬양 2013. 11. 12. 05:30

 

 

 

 

 

 

 

 

안녕하세요~ 꼬양입니다.

매일 중국 여행기를 올리다가 오늘은..

 

 

 

살짝 제 자랑 좀 하겠습니다 ^^;;; 신나2

 

                                                                                              

 

 

사실, 제가 여행을 좀 많이 다니긴하지만.

그 중에서도 시장을 많이 다니는 편이고,

국내든 해외든 시장은 빼놓지 않고 둘러보는데요.

 

 

 

 

지난 8월 경에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UCC.수기공모전을 우연히 봤고 

국내 전통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온누리상품권을 쓰면서 느낀 바를 적어서 별 기대없이 냈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은 기억 저편으로 밀어뒀는데...

이게 웬일!

 

 

 

덜컥 입상을 하고 말았습니다 ^^;;;;;

 

 

 

매일 중국이야기만 전해드리니 제가 여러분과

너무 먼 곳에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늘은 수상 이야기로..

짧게 간단히 포스팅을 합니다 ^^;

 

 

 

 

 

 

 

 

 

 

 

 

 

 

 

 

 

물론, 제가 상을 받은 것도 몰랐었구요.

중국에 있을 때 시경원으로부터 연락이 왔더라구요 ㅎ

처음에 시경원으로부터 어떤 상인지 밝히지 않은 채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알려주겠다는 문자가 왔는데

중국에서 수신통화는 1분에 무려 2,000원이나 하기에 이메일로 부탁드렸죠 ^^;

후덜덜한 통화료를 감당할 재간은 없었답니다 ^^;;; 

 

 

 

 

그리고 원래 발표는 9월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지원하는 바람에

10월로 미뤄졌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제가 받을 상이 참여상 정도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우수상이었고...

기분이 참 좋네요 ㅎㅎ 

 

 

 

 

 

 

 

 

부상으로는 온누리 상품권이~

물론.. 시상식은 없었고...

(참 다행이죠. ㅎㅎㅎ ^^;;; 얼굴을 더이상 알리고 싶지 않아요. 예쁘지도 않은 얼굴인데 ㅡㅜ)

참, 상장과 상품권은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저에게 배달되었습니다 ^^

이 온누리 상품권으로 앞으로 전통시장 더 많이 이용해달라는 의미겠죠?ㅎ

 

 

 

 

 

 

 

 

 

UCC, 수기(상인), 수기(소비자),

이렇게 세 분야로 공모전이 진행되었는데

대상은 3분야에서 각각 1명 총 3명이 나왔구요...

총 27명이 수상했습니다.

 

 

 

 

 

 

두툼한 온누리 상품권을 보니 마음도 풍성해지는군요.

편하게 장보라고 만원권 상품권으로 많이 주셨네요 ㅎㅎ

 

 

 

이 상품권 쓰시라고 제주도 계신 엄마에게 드리고 싶지만

제주도는 제주사랑상품권이 유통되기에 안되네요 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올라오시면 제가 시장에서 뭔가를 사드리는 것으로 해야겠어요 ㅠㅠ

 

 

 

나이 들어서...(음?) 이렇게 상장을 받기도 하는군요 ㅎㅎㅎ

이렇게 수기공모전 상이 아니라 다른 상도 받아봐야 할텐데...

언젠간 저의 꿈도 이뤄지겠죠 ^^;;;;

이렇게 상 하나로 다시금 마음을 잡아보는 꼬양입니다 ㅎㅎ

 

 

 

내일 다시 중국여행기를 들려드릴게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_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