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9월 13일 금요일 동아일보 경제면 전문가 기고란에 실린 꼬양의 기사

꼬양 2013. 9. 16. 05:30

 

 

 

 

언제가도 즐거운 곳, 시장.

9월 13일 금요일 동아일보 경제면 전문가 기고에 제 글이 실렸습니다.

물론 지면에 실렸답니다...

그나저나 얼굴까지 나오니 좀 민망하네요 ^^;;

그래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시장을 많이 돌아다니고 많이 여행을 하다보니...

시장의 매력에 풍덩 빠진 꼬양인데요 ^^

닉네임이 아닌 실명으로 실린 기사라,

알아보지 못한 분들도 있으실듯 하네요 ^^;;;

 

경제면까지 꼼꼼하게 보시는 분들이 과연 있으실지...

어쨌든.. ^^

시장투어는 저렴하고 알찬 일정이랍니다.

추석이 끝나고 바쁜 숨을 돌리면 저도 다시 시장투어를 떠날 예정이구요.

 

 

 

 

 

 

 

 

 

 

 

백화점도 마트도 가지만,

시장에는 그곳에서 느낄 수 없는 무언가가 분명 있습니다.

그리고 그걸 담기위해 저는 돌아다니고 있구요.. ^^

 

부족한 글이지만,

지면에 실리니 기분은 참 좋네요 ㅎ

 

근데 지면에서 제 글 보신분은...

과연 있긴 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알려드릴 걸 그랬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