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경기도

왠지 이곳에서는 드라마 주인공이 될 것 같아, 벽초지수목원

꼬양 2011. 8. 16. 07:00

[경기여행] 푸른 숲은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집니다.

 

서울을 벗어나기만 했을 뿐인데, 공기는 너무 맑고,

마치 멀리 여행을 나온 듯이 설레기도 하지요.

서울과 가까운 파주에는 벽초지문화수목원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거리도 가깝고, 경치도 괜찮아서 CF와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나왔던 곳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이곳에서 찍었던 드라마는 시티헌터와 화평공주 체중감량사, 49일, 넌내게 반했어가 있군요. ^^

 

최근 모 커피 CF, 가수 10cm가 나온 광고도 이곳에서 찍었다는...ㅎㅎ

 

어쨌든, 여러 배우들이 다녀간 곳이라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이곳에 있으면 내가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 듭니다.

 

 

연인의 모습

 

이 다리가 드라마속에서 많이 등장하죠.

지금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든 사극이든간에 어디든지 꼬옥 등장합니다.

배우들이 여기에 있는다고 드라마가 아니죠.

제 사진속의 연인도 그들 인생의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잖아요.

 

차암 잘나왔네요, 두 분.

 

 

 

 

 

 

 

드라마속에 어떤 장면으로 어떻게 나왔는지 미리 알고가면 수목원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단 장소들을 눈여겨 보구요.

 

 

 

이 건물에는 찻집과 레스토랑이 있어요.

나중에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려면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한적한 숲길을 걸어요~

 

 

무심교

 

드라마에서 정말 많이 나왔던 곳.

화평공주 체중감량사를 비롯해서 참 많은 드라마에 등장했습니다.

벽초지 수목원, 예쁜 곳이 참 많았는데요.

제가 방문한 이날은 비때문에 물이 많이 불어있는 상황이었죠.

 

 

 

 

 

수련이 있는 곳으로 가고 싶은데...

이렇게 물때문에 잠겨있어서... 차마 걷지는 못하겠더라구요.

나무길을 걷다가 옆에 물에 풍덩 빠질까 하는 걱정에.. ㅠㅠ

 

 

수련길

 

하지만, 어린이는 잘 걸어갑니다.

어른이 어린이보다 겁이 많아요 ㅠㅠ

 

 

CF도 나왔었죠~ 이 장소!

아카-- 커피 광고에 나오는~ 장소도 바로 여기 벽초지 수목원이었다는거죠.

이 CF가 촬영된 곳은 헤븐스 스퀘어라는 별명이 붙은 곳이랍니다.

 

 

헤븐스 스퀘어

 

실제로는 평범한 잔디밭입니다 ^^ 너무 푸르러서 눈이 참 편하더군요.ㅎㅎ

나 잡아봐라- 요거는 여기에서 하면 딱일듯~ 뛰다가 넘어져도 잔디밭이니 걱정없잖아요~

 

 

 

 

 

 

 

나무 사이사이로 곡선미가 뛰어난 벤치들이 놓여있습니다.

앉아서 잠시 쉬어가는 센스도 발휘해주세요^^

 

 

 

 

 

 

 

연인들이 손잡고 걸어가면 좋을 길도 있구요. 데이트 하기에는 안성맞춤.

 

 

 

 

참으로 은은하니 운치있죠?

버들가지는 물에 닿을 듯 말듯하고, 연못에는 수생식물들이 자라고 있구요.

하늘만 푸르렀다면 더할나위없이 완벽하겠죠.

 

 

 

 

버스시간표, 저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거든요. ^^ 이번에도 버스를 이용했답니다.

 

 

CF,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는 장소는 그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장르를 찍듯 이곳은 참 묘하게도 잘 어울립니다.

커피 CF, 아파트 CF, 드라마 등등까지.

 

사진으로 이곳의 매력을 다 담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네요.

실제 DSLR이 아닌 휴대폰으로 사진을 담아서 아쉽기도 하구요.

뭐니뭐니해도 이곳은 연인과 함께 가는 것이 최고겠죠?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의 드라마를 이곳에서도 찍어보세요.

 

오늘만큼은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날이죠 ^^ 

 

벽초지 수목원

주말 이용 : 성인 8,000원/어린이 5,000원

031-957-2004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166-1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여행기로 보답할게요^^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