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09 국가기록원

국가기록원 8월 2주차 녹색성장정책 추진현황

꼬양 2009. 8. 13. 15:31

8월 1주차 국가기록원 녹색성장정책 추진현황을 올린 지 며칠이 안되어서 2주차 현황을 올리게 되네요.

 

날씨가 너무 덥군요. 으흐~ 불볕더위... 역시 8월입니다.

암튼...

 

친환경 보존, 복원 기술 연구개발 제안서 접수가 마감되어서 이번주에는 기술평가가 열리겠군요.

어떤 제안서가 접수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구요~ㅎㅎㅎ

언제면 긴 추진현황이 나올까요? -_-; 2주차는 길겠지 했는데...

짧군요. 낚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휴가철이라 이런가.... 싶기도 하구요~ 암튼~ 짧으니 머리에 쏙쏙 더 잘 들어오는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