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09 국가기록원

8월 1주차 국가기록원 녹색성장정책 추진현황

꼬양 2009. 8. 12. 09:56

국가기록원의 8월 1주차 녹색성장 정책 추진현황입니다.

 

지난 7월 5주차처럼 무지 작네요.ㅎㅎㅎㅎ

내용이 짧다고 그냥 넘길 건 아닌 것 같구요~ㅎ

내용이 적다고 국가기록원이 이거 하나만 일을 했겠습니까. 설마-_-;

(설마 그럴지도? 그렇다면 초난감이겠죠. 아니길 바라며...)

8월 2주차에는 어떤 정책을 추진했을 지, 그리고 어떤 계획을 추진할지도 궁금해지네요.

2주 연속 짧은 정책 추진현황이 올라와서 이젠 좀 길어질 때도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보는 눈들이 있으니 다들 열심히 어떤 정책이든 잘 하시겠죠?^^

 

계속 이런 추진실적과 추진 계획을 살펴보다보니... 국가기록원 감시자가 된 느낌입니다~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