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구생활/일본 - 사가, 오이타, 후쿠오카

일본 핸드폰 구경하기

꼬양 2008. 9. 21. 13:07

일본 핸드폰 구경하러 갔다.

요도바시 카메라에~ㅋ

하카타 교통센터와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요도바시 카메라 이 곳 4층엔 스시온도도 있다.

스시온도는 11시에 열기에 시간이 남아서 매장을 둘러봤다.

 

나의 눈을 사로잡은 두 가지의 테마는 바로 휴대폰과 카메라.

일단 휴대폰부터 올려보기로~~

 

 휴대폰 색이 아주 화려하다,

휴대폰 모형이지만 무지 장난감처럼 느껴진다는거~~

 

 잠시 요도바시 카메라 매장을 찍어주는 센스~ㅋㅋㅋㅋ

 

 오호~ 이건 키패드 색만 약간 좀 다를뿐~

 

앗!!! 이건 어디서 많이 봤는데....

맞다!! 스카이 퀼트폰!!!

 

 바로 이녀석!!! 대체... 일본에서 같은 걸 발견하다니...

모야.... 누가 베낀거야?

아니면 디자인을 사온겨?

대체 뭐지?? -_-;

 

 색깔이 참 화려하다.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휴대폰을 보아하니 대체적으로 슬라이드보다 폴더가 많은 것 같다.

그리고 우리나라 폰보다는 두껍다.

얇고 가볍게 만드는게 기술인게지~ㅎㅎ

역시...! 우리나라 폰이 최고인겨!

 

 

 금색폰 폴더를 열어보다.

키패드가 네모네모~~

각이 딱딱~

 

 서정적인 그림이 그려진 폴더.

음... 내 취향은 이런 건데~ㅋㅋㅋ

 

 냐핫~ 거대 휴대폰 발견~ㅋㅋㅋ

얼굴을 잡아준다~ㅎㅎㅎㅎㅎ

소니 샤이버샷~ㅋㅋ

잼나네~ㅋㅋㅋㅋ

 

만약 내가 일본에 산다면 난 이런폰 들고다닐테다~

일반 휴대폰 같지만 펼치만 키보드가 쑤욱 나오는 이 폰!!!

오호호~ 참 기능이 많구나~

  

 한 휴대폰을 골라서 폴더를 열어보다.

메뉴를 눌렀는데...

뭔 말이여-_-;

아... 골치아퍼~ㅋ

일어 좀 배워야겠엉-_-;;;

 

요도바시 카메라 매장 둘러보는데 정말 크긴 하더라.

우리나라도 큰 가전매장이 있지만...ㅋ

우리나라에 전자랜드 이런 곳 온 듯한 기분도 나고~

물론... 전자제품 설명을 보면 '아, 일본이지' 이런 생각도 들고...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삼성, 아이리버 등의 브랜드도 눈에 띄었다.

여기에는 휴대폰 사진만 올렸지만 말이다.

 

그나저나... 저 스카이폰의 진실은 어디에?

퀼트폰... 넌 정체가 무엇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