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생활 속 리뷰 및 정보

마카오여행준비팁. 내일스토어에서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30% 추가 할인 중!!!

꼬양 2017. 8. 9. 01:08




내일스토어에서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30% 추가 할인중!

선착순 100명까지니 서두릅시다!!!





모두들 떠나는 휴가의 달, 8월~

하지만 나는 한국에 있다. ^^


남들 떠날 때 못 떠난 휴가는 9월에 떠날 예정이다.

9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마카오를,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는 일본 오이타현을 다녀오려고 

이미 티켓은 다 예매해두었다. ^^


마카오 왕복 99,000원(제주항공), 오이타 왕복 78,000원(티웨이항공)...

저렴하게 티켓을 예매했기에 뿌듯함이 넘쳐서 그런가... 

벌써부터 9월 여행을 기다리며 설레게 된다. 


마카오행 티켓도 예매했고, 숙소도 예약했으니

이제 여행일정 짜는 것만 남았다.

 





아직 한 달이라는 시간은 남았지만 

내일스토어에 들어가서 여행준비를 미리미리 하고 있다.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내일스토어는 참 많이 접속하게 된다.


항공, 호텔을 예약한 후에 진짜 여행을 준비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할 사이트는

내일스토어라 느껴짐 ㅎㅎ 


내가 필요한 것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내일스토어에는 

교통티켓, 액티비티, 현지투어, 일본패스, 유레일 패스, 렌터카 등등...

모두 내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놀라운 것은 레스토랑 식사권, 할인쿠폰 등등까지

3천여개의 상품이 이곳에 있다는 것. 


너무 꼼꼼한 거 아니니;;;ㅎㅎㅎ  


고로, 난 9월에 마카오 여행을 하니까 

마카오 투어 관련해서 살펴보았다 ㅋㅋㅋ 



내일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티켓과 투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데... 

내일투어에서 직접 발로 뛰며 만든 전문 가이드북 가출하기 시리즈와 쿠폰북도 판매중이다. 


내일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전문가이드북 가출하기는 정말 최고~

작년 상하이 여행때도 잘 썼고,

올해 3월 싱가포르 여행때도 가출하기 북을 잘 이용했다 ^^ 


가출하기는 정말 최고의 가이드북이라 생각된다능 ㅎㅎ





체코여행의 필수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체코쿠폰북은 

10,000원이 아닌 1,000원에 판매중이다.


내가 체코여행할 때는 이 쿠폰북이 없어서 못 썼는데 ㅠㅠㅠㅠㅠ

세상 참 좋아졌다. 


체코 또 가고 싶어진다... 흑흑 ㅠㅠㅠ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내일스토어에 접속해서 눈이 초롱초롱 빛나게 되었던 이유는

마카오 세계 최고의 쇼라 할 수 있는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를

추가 30% 할인한다는 문장을 보았기 때문... 






마카오 워터쇼라 불리기도 하는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는

태양의 서커스를 능가한다는 말도 한다.


5년간의 기획과정과 3,000억이라는 천문학적인 비용이 들어간 이 쇼.

수중발레, 서커스, 뮤지컬 등 

공연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른다고들 말한다.


그래서 마카오를 가면 꼭 한번은 보고 오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렇기에 예매를 해야하는데~






A존의 경우에는 90,90원, B존은 72,400원, C존은 57,2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예약 가능날짜는 2017년 9월 30일까지인데

내가 마카오 여행가는 기간에 충분히 들어가기에 

나는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했다 ^^


특히나 A존의 경우에는 예약하기도 참으로 힘든데 내일스토어에서는 예약할 수 있으니

이보다 기쁠 수가 없다 ^^ 

이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되니 예약은 서둘러야할 것 같다. 


한가지 팁을 더 말하자면 모바일앱 다운로드를 하면 

3천원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되니 요건 잊지 말자 ^^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추가 30% 할인 링크는 아래를 클릭하면 되겠다. ^^


 클릭하면 내일스토어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예약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