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꼬양, Daum 열린이용자 위원회 부위원장이 되었습니다!

꼬양 2011. 3. 11. 15:56

Daum 열린이용자위원회라고 아시나요?

꼬양5기 열린이용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부위원장이라는 직책까지 얻어 열심히 활동을 해보려구요.

3월 21일에는 제 칼럼이 실려요^^ ㅎㅎ

 

위촉식 사진을 넣어야함이 맞으나.. 아.. 없네요 >.< 담당자분께 요청을 하고 올려야겠군요..ㅎㅎ

암튼..

Daum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 있으시거나 건의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기사에서 꼬양 찾아보세요..ㅋㅋㅋ 찾기는 쉬우실 겁니다.

제가 다 표시를 해놨으니..ㅎㅎㅎㅎㅎㅎ

 

1년동안 여러 위원님들께 함께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