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뒷북 알림, 맛집 블로그도 되었네요^^;;

꼬양 2010. 12. 26. 01:47

다음 맛집 블로그에도 꼬양이 끼어있었어요^^

제 프로필 사진 위에 왕관 옆 수저를 보셨다면 미리 짐작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지역은.. 여행을 많이 다니는 제 특성상.. 전국이구요..ㅎㅎ 전국으로 크게 노는(?) 꼬양.. -_-;;;

맛있는 이야기도 앞으로 많이 들려드릴게요^^*

오호호.. 어깨가 무겁군요.. ^^ 하지만 이런 무거움은 너무나도 즐겁네요.. ^^

 

다음 블로그의 자랑뿐만 아니라 제 이웃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자랑이되고싶네요..ㅎㅎ

맛집 블로그 꼬양 화이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