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꼬양의 이모저모

잠시 러시아 다녀올게요~

꼬양 2010. 12. 6. 08:30

꼬양은... 떠납니다.

어디로? 저 먼곳으로~ 추운 러시아로 잠깐 여행다녀옵니다^^;

목요일날 돌아와요~ (너무 일찍 오나? -_-;; 돈 많이 벌어서 다음에는 더 오래있다 와야지.. 친구 한 명은 아예 거기가서 살라고 압박을 줬지만요..)

 

어쨌든, 블라디보스톡으로 잠시 여행갔다옵니다. 러시아 사진 기대해주시구요...

트윗 할 수 있음 해볼게요.ㅋㅋㅋ

러시아 사진 실시간으로 전송이 가능할 것인가ㅎㅎ

 

영하 10도의 강원도도 여러번 다녀왔었는데 러시아라고 못 다녀올리는 없겠죠.

낮기온이 영하4도니까.. 괜찮겠죠 뭐~ㅎ 강원도 날씨라고 생각하고 다녀오겠습니다^^

추위 옴팡지게 겪어보고 올게요~

고생은 사서 하는 꼬양 ㅋㅋㅋㅋㅋㅋ

역마살인가-_-; 암튼~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전 러시아로 고고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