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0 경상남도

경남 홍보 블로그 기자단 합격!

꼬양 2009. 10. 25. 10:53

 

경상남도에서 블로그 홍보 기자단을 선출했습니다.

저도 살짝쿵 지원을 했지요.

솔직히 별 기대도 안했어요.

왜냐?

전 고향이 제주이고, 그리고 현재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으니까

아무래도 서포터즈 모집을 한다해도... 경남지역쪽 사람이 될 것이라 생각을 했었죠.

근데 합격 메일이 왔네요?ㅎㅎㅎ

 

 

이렇게 메일이 왔어요^^;

그리고 발대식은 내일(26일) 2시에 경남 도청에서 가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가려고 했으나...

교통비 지원을 못해준대서.. 그쪽에서 오지 말라고 하네요.-_-;

가겠다고 하는데도 오지 말라고 말리니...

어쨌든... 저는 집에서 편하게 위촉장과 안내 사항을 받아볼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경남도청 방문은 다음으로 미루고...

 

일단 홍보 기자가 되었으니 경남을 잘 알리고자 합니다.

제가 여기 기자단 활동을 지원한 이윤?

별 거 없습니다.

경남에 대해 제가 모르는 게 많아서 이를 통해 더 알아보고자 했을뿐입니다.

정말 학연, 지연 아무것도 없는 곳인데.

단지 우리나라의 한 부분이라는 이유로 지원했던 것이죠.

 

백령도 서포터즈가 있다해도 저는 지원을 할겁니다^^;

우리나라 참 아름다운 곳도 많고, 알려지지 않은 곳도 많습니다.

이런 곳을 하나하나씩 알아가는 게 진정 대한민국을 알아가는 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나라는 참 아름답잖아요?

 

내 나라라서 더 아름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고향이나 그런 거 따지지 않고 대한민국이니까... 다 소중하고 예쁜 곳이라고 생각하면 안될까란 생각.

지역감정이나 그런 거 다 떠나서요^^;

 

 

암튼~ 열심히 해보려구요.. ^^

 합격은 진작에 됐는데 이제야 이런 글을 올리고 게시판을 마련하는 꼬양도 참 어지간히 게으른가 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