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14~16 서울시 기자단

함께 서울, 행복한 출근길! 서울시민걷기 생활수칙 아이디어 공모!

꼬양 2016. 5. 29. 21:30



바쁘고 또 바쁜 출근길.

하지만 누군가 함께하면,

함께 걸으면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


아... 포스팅하고 이런 변이...

6월 9일 걷기 행사가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언젠간 걷기 행사가 열리겠죠 ^^


여튼~ 6월 9일 걷기 행사는 없습니다!

저는 늦잠을 자야겠네요 ^^

여튼, 잘 참고하시구요~

하단의 서울시민걷기 생활수칙 아이디어 공모전은

진행중이니~ 도전하세요~~~


6월 9일 목요일 오전 7시~8시 30분까지

박원순 시장님과 함께 걸어서 출근할 시민을 찾습니다.


조금은 특별한 원순씨와의 출근길이 되겠는데요.


종각역에서는 출근길 감성충전 사진전시회가~

광화문 사거리에서는 행복출근 인증샷 이벤트가 열립니다.


그리고 출근길 기부이벤트로

나의 걸음이 기부가 된답니다.

100인의 어르신께 100일간 한국야쿠르트에서 유제품이 배달된답니다.


물론~

저는 하루 6천보~만보 이상을 걷는데요.

그래서 건강한가봅니다 ^^

저도 이 이벤트에 참여해보려구요 ~


6월 9일 이른 아침 서울시의 공기가 부디 맑길,

날씨 역시 맑길 기도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신청은 하단의 포스터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31일까지이니 서둘러주시고요.


그리고 서울시민걷기 생활수칙 아이디어도 공모중이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

제일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하면 될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