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4~13 문화체육관광부

공감코리아 다정다감 7월 우수기사로 선정되었어요~

꼬양 2013. 8. 14. 05:30

 

안녕하세요 ^^ 꼬양입니다.

너무 오랜 만에(며칠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그냥 짧게,

작은 경사 소식 하나 전해드리려고 짧은 포스팅을 합니다.

 

예전에 제가 거문오름 트레킹 포스팅을 했었죠.

제목하여 "1년에 단 보름만 열리는 길, 제주 거문오름을 걷다" 였습니다.

물론, 제가 쓴 기사를 바탕으로 포스팅을 했지만 베스트는 안 되었습니다!

(포스팅 url은 http://blog.daum.net/yeonsili/12341843 입니다.

기사와 내용은 비슷합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기자로 활동하는 저는,

거문오름 트레킹 포스팅을 하기전에 공감코리아로 먼저 기사 발송을 했었고,

블로그에는 알리지 않았구요 ^^;

알렸으면 추천이 더 많아졌을지도 모르죠 ㅠㅠ

 

근데, 그 거문오름 기사가 7월 우수 기획기사로 뽑혔네요 ^^

축하해주세요~

 

 

 

 

△ 클릭하면 제 기사로 이동합니다.

 

기사쓰느라 힘들고 취재하느라 참 고생도 많았는데...

이럴 때 참 뿌듯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뛰어야겠어요 ^^

짧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ㅎ

 

 

추천 꾹 눌러주세요.

즐거운 수요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