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2014~13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공감코리아 다정다감에서 만나는 꼬양의 기사

꼬양 2013. 6. 19. 13:14

 

 

 

참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

정말 오랜만이지요.

 

요즘 너무 바빠서 눈코뜰새 없는데,

문화체육관광부 공감코리아 다정다감에서 저의 기사를 읽을 수 있답니다.

 

저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정책기자로 활동하고 있거든요 ^^

발대식 기사도 포스팅으로 올리려고 했지만,

이미 늦어버려서 ㅎㅎ 그건 올리지 못했고..

기사로만 인사를 드리네요 ^^;

 

 

 ▲ 클릭하면 꼬양의 기사 링크로 이동합니다.

 

경기안보페스티벌 기사인데요,

제 블로그의 포스팅과는 좀 다른 느낌의 기사랍니다 ^^

 

글의 장르를 여러 개 넘나들다보니...

처음 보시는 분들은 좀 어색하기도 하실 듯 하네요 ^^;

 

정책기자들이 발로 뛰면서 얻어낸 많은 기사들이 많은데요,

꼬양의 글도 읽어보시고 다른 기사들의 글도 읽으시는 센스도 발휘해주시기 바랍니다.

 

숨겨진 정책들이 이렇게도 많더군요 ^^

늘 느끼지만 취재소재 발굴을 비롯해 멀리까지 취재가는 모습이 참으로 대단해요~

 

 

그리고 제 포스팅을 기다리시는 분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할게요 ^^

결심한김에 오늘 저녁부터라도 할까요 ㅎㅎ

 

바쁘다보니 체력도 떨어지고, 의욕도 떨어지고..

어떻게 하면 기운이 살아날지 잘 모르겠네요 ^^;;;

많이 힘든 요즘입니다.. ^^;

 

읽어보시고, 공감코리아 다정다감에서

추천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