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탐구생활/9회 고양국제꽃박람회

세계명화와 꽃의 만남

꼬양 2009. 4. 14. 16:29

 

 

 

꽃과 그림이 만났습니다.

아니, 꽃이 나온 명화들을 모아모아 꽃박람회장에서 전시를 하네요.

고흐, 모네, 클림트, 르느와르, 세잔 등 인상파, 후기 인상파 작가의 명화 중 꽃과 관련된 그림을 전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캔버스 프린팅 위에 수작업으로 칼라터치를 해서 가장 완성도 높은 레벨의 작품으로 설치를 해서 원작과 거의 비슷하게 재현된 명화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니, 만져볼 수도 있어요^^(진품이 아니니까 가능한거겠죠? ^^;)

 

4월 23일부터 5월 10일까지 꽃박람회 기간동안 희망관 1관 내 호수갤러리에서 명화(리플리카)전시회가 열리니 꽃박람회 가시면 여기도 꼭 둘러보세요~

그리고 특별전시관 내에서는 대형명화 포토존도 마련돼 있고 1일 4회 큐레이터의 명화 설명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명화 팸플릿도 증정합니다.

 

 

그리고 명화뿐만 아니라 "꽃이 있는 그림전"이라 해서 꽃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그림들이 만났습니다. 한국화, 서양화, 조각, 공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꽃을 주제로 여러 작품들이 선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꽃박람회 기간동안 명화 전시회가 열리는 희망관 1관 호수갤러리에서 열립니다.

 

참!! 이걸 빠뜨릴 뻔 했군요.

"꽃 예술작품전시회"도 있습니다. 국내, 국외 꽃꽂이 단체 회원이 선보이는 수준높은 꽃예술작품 전시회로 일본플라워디자이너협회, 등 국내,외의 화훼장식 업체들이 참가해서 총 240점의 화훼장식을 선보입니다.

국내 업체로는 한국플라워디자인협회, 한국꽃꽂이협회, 화훼장식협의회, 한국꽃문화협회, 한국꽃예술작가협회, 세계화훼친선작가협회 등 많은 업체가 참석하니 꼭 구경하세요~~

이 전시회 역시 꽃박람회 기간내내 하니 언제든 관람가능하구요, 행복관 내 실내전시공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