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기다리던 택배~ 10월 미미박스에는 투쿨포스쿨 젤 미스트가! 이번도 알찬구성~

꼬양 2013. 10. 25. 23:00

 

[뷰티 리뷰]

쿵쿵.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나가보면

어김없이 미미박스가 와 있습니다.

 

이번은 제가 택배를 받지 못했고,

관리실에 고이고이 보관되어 있었다죠~

 

상자를 뜯어보는 재미가 있는 미미박스.

이번달은 어떤 제품들이 박스를 채웠는지 궁금했습니다.

 

10월 잇메이크업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0월 미미박스 안은 요렇습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젤 미스트와 리스테린!!!!

(리스테린이... 집에 세통이나 있는데... 이건 외출용으로 갖고 다녀야겠네요 ㅠㅠ)

 

 

 

이번 10월 미미박스도 상큼발랄한 핑크색 상자입니다.

 

 

 

상자안의 구성품을 죄다 꺼내놓는 꼬양.

가장 보기 편한 것은 이렇게 한줄로 죽 나열해 놓는것이죠 ^^

 

이번달 미미박스 컨셉은 10cm....

발음을 잘 해야죠.. ^^;; 자칫하다가는 욕이 되는? 음? ㅠㅠ

그의 눈을 속일 수 없는 거리, 10cm....

내숭이 통하지 않는 거리, 눈치 없이 올라온 트러블과 번진 아이라이너,

칙칙한 다크서클은 분위기를 망가트리는 요소들이죠...

(나?ㅠㅠㅠㅠㅠ)

 

이번달 미미박스는 10cm 거리에서도 당당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투쿨포스쿨 아쿠아젤 미스트 구성품 100ml, 정품 100ml(만2천원대)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고르라면

투쿨포스쿨 아쿠아 젤미스트랍니다.

메이크업 위에 미스트를 뿌리면 촉촉해지지만

화장이 번진다는 게 함정이죠.

요 아이는 젤로 되어 있어서 공들인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

이 젤미스트의 사용리뷰는 따로 할 생각입니다~

 

 

 

 

▲ 비판톨 립크림 (구성품 7.5ml, 정품-7.5ml/가격미정)

 

 

사실 여름이고 가을이고간에...

사계절을 통틀어서 제 입술이 갈라지지 않는 날은 없습니다.

립스틱, 립밤을 참 많이 바르지만 어찌된일인지 입술은 자꾸 트고 그래요.

이번에는 비판톨 립크림이 들어있었는데요,

왠지 약국에서 판매되어야 할 녀석이 미미박스에 들어있었어요.

선명히 보이는 바이엘!

무색소 무향료 제품으로 자극없고

자기전에 듬뿍 발라주면 촉촉한 입술이 완성되는 립크림이죠.

립스틱 바르기전에 발라주면 더 좋은 립크림~

 

 

▲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구성품 10ml, 정품 100ml(약 2만8천원)

 

60일이상 자연발효시켜 완성한 마몽드 퍼스트에너지세럼.

세안 후 스킨 바르기전에 발라주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죠.

요즘엔 이런 퍼스트에센스가 대세라는 거~

 

 

 

 

 

▲ 낫츠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 구성품 60ml, 정품-120ml(3만 2천원대)

 

여드름은 사춘기때만 나는 게 아니죠.

오히려 성인들이 여드름이 많이 난다고 하잖아요.

요 클렌저는 과다한 피지분비와 여드름의 원인균의 번식을 막아줍니다.

손을 먼저 깨끗이 씻고 미지근한 물로 얼굴의 모공을 열어준다음,

손에 거품을 내어 얼굴을 롤링을 해주고 깨끗하게 헹궈주면 되는데요.

마지막에 찬물로 모공을 조여주면 더 좋다는 것~

 

여드름 전용 클렌저는 피지분비를 막기때문에 건조할 수가 있는데

이 제품은 유분기를 없애지만 촉촉함은 남겨놓기에

복합성 피부에게 더 적당한 거 같아요~ 

 

 

 

 

말이 필요없는 리스테린 쿨민트.

처음에 가그린이 아닌 리스테린을 썼을 때...

눈에서 눈물이 나올 것만 같았죠.

하지만 곧 적응이 되어, 입안이 싸해지는 걸 즐기게 되었다는...

입냄새와 세균을 없애주는 리스테린은 가방속 필수품!

미미박스에도 들어있어서 참 반가웠어요.

 

 

 

아.. 가장 난감했던 아이템이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전.,.. 성격상 손톱을 기르지 못하거든요.

항상, 손톱을 바짝 깎고 다닙니다.

 

 

 

글로리 네일락카가 들어있었는데요.

섬섬옥수 아름다운 손이면.. 참 좋겠지만...

전 그러질 못해서 ㅠㅠㅠㅠㅠㅠ

네일이라도 받아봐야 하나 싶었어요.

이게 여자의 손인가 싶네요 ㅠㅠ

 

 

 

자극적인 냄새도 없고 슥슥 잘 발리는 네일락카.

화려한 것을 싫어하는 저에게 맞는 컬러가 들어있었네요.ㅎㅎㅎ

꽃분홍색 들어있음 어쩌지라며 걱정했던 꼬양이었습니다. ^^;;

 

 

 

 

▲ 셉 페이스 리프팅 마스크, 구성품 30g/정품 30gx4매, 만4천원대

 

마지막 구성품은~

피부코르셋이라 불릴 수 있는 마스크팩이었어요.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100시간동안 이어지는 보습기능과 강력한 리프팅효과가 있는 마스크팩.

2장으로 나누어진 이 팩은 하나는 눈가를 중심으로,

다른 한 장은 입가를 중심으로 붙이면 되는데요.

피부가 엄청 건조할 경우, 피부가 쳐진다는 생각이 들 때 하면 참 좋더라구요 ㅎ

 

의외의 제품들이 들어있어서 놀랐던 10월 미미박스.

사실 리프팅 마스크팩이 한장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답니다 ^^;;

피부가 원체 건조해서...ㅠㅠㅠㅠㅠ

하루에 하나씩 팩을 해야하는 상황이 되었어요 ㅠㅠ

 

어쨌든, 10cm 거리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빈틈없는 피부를 위한

구성품으로 채워진 미미박스.

저는.... 무엇보다도 섬섬옥수 손을 위해...

손톱을 어찌해봐야겠어요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

매니큐어를 예쁘게 발라보는 것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암튼... 야밤에 써보는 미미박스 포스팅이었습니다.

꾸벅~

행복한 밤 보내세요~

 

 

 

memeboxWidg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