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나도 여자랍니다! 뷰티정보

[7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는 프리미엄 미니어처로 가득! 향수 랑방미까지~

꼬양 2013. 7. 17. 03:00

 

 

[뷰티리뷰]

7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컨셉이 좀 색다릅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고의 라인업, 프리미엄라인인데요.

프리미엄 미니어처로 채워진 미미박스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항공사 퍼스트클래스에서만 제공되는 크림에서부터 겟잇뷰티에서 인정한 워터프루프제품까지

선뜻 써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제품 오픈샷부터 올립니다 ^^

제품 리뷰는 내일 올리겠습니다~

잔뜩 테스트를 해봐야하니까요 ^^

 

 

 

분홍색 상자안에는 이렇게 또 예쁜 주머니가~

프리미엄 라인이라 다르긴 다르네요 ^^

 

 

 

 

 

 

 

 

미니어처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왼쪽에서부터 다비 르 그랑크뤼크림, 베네피트 틴트와 포어페셔널, 랑방미 향수, 메이크업포에버 아이라이너,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노린스 수딩세럼까지~

 

 

 

 

 

그리고 각 상품별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는 브로셔까지.

읽어보고 써보는 재미까지 쏠쏠합니다.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저는 대학교1학년때 처음 화장을 했는데,

엄마가 대학 입학선물로 사준 화장품 브랜드가 메이크업 포에버였어요.

처음엔 이 브랜드가 그렇게 유명한 줄도 몰랐고,

좋은 줄도 모르고 화장품은 다 이런 퀄리티인가보다 하고 썼었는데...

다른 것들을 써보다보니, 이게 왜 좋은지 깨닫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

 

 

 

처음부터 엄마가 너무 좋은 것을 해주셔서 ㅠㅠㅠㅠㅠㅠ

어쨌거나.. ㅎㅎ

쌍꺼풀이 한쪽에만 있고, 한쪽은 없는 저에게는 아이라이너는 필수인데요.

미인이 되거나 안되거나는 아이라이너가 결정하는 슬픔을 갖고 있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물놀이를 하든 뭘 하든 번져버린 눈화장으로 팬더가 된다면

그건 비극이죠.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의 원조, 수많은 카피제품을 만들어낸

오리지널 제품 아쿠아 아이즈 아이라이너가 들어있었네요 ㅎㅎ

 

 

그러나 저의 상자에는 블루 컬러가 들어있었다죠 ㅠㅠㅠㅠㅠ

전 블랙이 좋은데 ㅠㅠㅠㅠㅠ

 

 

아이라이너로 시원한 눈매를 표현할 수도 있고,

섀도우로 사용해서 눈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는 아이템입니다~

 

 

 

 

더운날 여행을 하는 저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

손상되고 민감해진 두피에 휴식을 줄 수 있는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노린스 수딩 세럼.

 

 

 

피부도 태양에 노출되지만, 두피도 뜨거운 태양에 노출된다는 사실.

습기, 햇빛, 바닷가의 소금기 등 두피가 손상되고 민감해진답니다.

헹구지 않아도 되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두피가 뜨겁다고 느껴질 때 발라주면 되는,

바르면 바로 시원하다고 느낄 수 있는 그 제품입니다.

 

 

 

 

 

 

 

그리고, 랑방 미 미니어처도 들어있었는데요.

랑방 미, 잔느, 잔느 쿠튀르, 메리미 중에서 어떤 것이 올까 궁금했는데,

저에게는 랑방 미가 왔네요 ㅎ

4개 향수 중 랜덤발송이었거든요.

 

 

포장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작은 선물상자 같은 느낌이랄까요 ^^

 

 

 

 

 

▲ 교통카드로 크기비교~ 랑방 미

 

 

 

 

 

 

 

 

백에 담겨진 이것은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베네틴트~

 

전 세계에서 15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프라이머 미니어처와

틴트의 원조이자 베네피트 최초의 제품인 베네틴트가 들어있었네요.

 

더운 여름 모공도 늘어나고, 피지도 증가해서 화장이 자꾸 들뜨고 번지게 되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은 프라이머.

소량으로도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리지 않아 전 세계 여성들이 찾는 더 포어페셔널.

 

립스틱보다 오래 지속되고, 입술과 양 볼에 장미빛 홍조를 주는 베네틴트.

입술이든 볼이든 사용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손가락이라는 사실~

립스틱을 잘 안바르는 저에게 틴트는 필수 아이템인데,

제대로 왔네요 ^^

 

 

 

 

 

 

▲ 베네피트 베네틴트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기내에서만 살 수 있는, 페닌슐라 호텔의 스위트룸 등 소수의 상류층 고객들만이 접할 수 있다는 그 크림,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미니어처도 들어있었는데요.

 

나파밸리 로버트 몬다비, 이 와이너리의 와인을 한 때 좋아했었는데...

(정말 한 때입니다. 와인 테이스팅에 맛들렸던 한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와인의 맛을 기억도 못하겠네요 ㅠㅠ)

 

나파밸리 와이너리 여성들의 피부는

캘리포니아 태양아래서도 건강했는데,

그 이유는 일상에서 접하는 포도와 와인의 생명력이었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포도 정수를 담아 피부에도 좋은, 그 크림.

영양감이 풍부한 고농축의 부드러운 크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엘지생활건강이 이 브랜드를 들여왔더라구요.

(국내에 들어온 지는 한 두달 된 것 같군요.)

백화점에서도 볼 수 있는데, 토너나 로션, 세럼의 가격은 무난하지만,

크림 가격은 좀 후덜덜하다는 사실.. ^^;;;

 

 

 

 

 

 

 

프리미엄 라인으로 특별한 제품을 써볼 수 있는 7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향수에서부터 색조화장, 두피케어, 피부보습 아이템까지 두루 갖춰서 좋더라구요 ^^

 

물론 이런 미니어처는 소장용으로도 좋지만,

여행을 주로 다니는 저에게는 여행파우치에 쏙 들어가서 참 좋다는 사실 ㅎㅎㅎ

화장품 파우치 안이 빵빵해지네요 ^^

 

내일은 제품 리뷰를 올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emeboxWidget